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호도회원 브리즈번 반짝모임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유학]호도회원 브리즈번 반짝모임

uhakpen 2011. 3. 23. 08:51

 

[호주유학]호도회원 브리즈번 반짝모임

  

 

 

 

다들 브리즈번에 적응이 되었는지 확인도 할 겸,

 겸사 겸사 반짝 모임을 가졌습니다.

 

여전히 민석이와 현범이는 함께 잘 지내고 있더군요.

민석이가 옆에서 너무나 현범이를 잘 챙겨주더군요.

민석아 고맙다. ㅎㅎ

현범이의 머리카락도 민석이가 잘라주었답니다. ㅎㅎ

인물이 나네요.

민석이는 벌써 브리즈번에 온지 4달이 되었답니다.

 

 

 

이쁜 서영이.

아직 브리즈번에 온지 한달도 되지 않았답니다.

모든게 새로울때죠.

 

 

BBQ는 너무 지겹고해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사우스뱅크에서 맛있는 일본식 레스토랑에 갔답니다.

이것은 나베야끼 우동입니다.

 

 

그리고 함께 스시를... ㅎㅎ

저도 사실 호주에 와서 이런 스시는 정말 간만입니다.

 

 

 

현범이가 민석이가 어떻게 먹는지 유심히 쳐다보고 있네요.

 

 

 

왼쪽 위 - 브라이언, 오른쪽 위 - 서영이

왼쪽 아래 - 현범이, 오른쪽 아래 - 민석이

식사를 마치고,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

 

 

 

멋진 호주 생활을 위하여!!! 짠짠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