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난다지혜 님이 올려주신 멜번사진~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유학]난다지혜 님이 올려주신 멜번사진~

uhakpen 2011. 5. 5. 11:09

 

[호주유학]난다지혜 님이 올려주신 멜번사진~

 

 

 

 

jay오빠.. 캉남에서 잘지내고계시져..이사한 사무실 어떻게가는지 알려주세용홍홍 ㅋㅋ

즐겨찾기보다가 호도있길래 가끔씩 오긴하는데 오늘은 멜번사진이나 올려볼까해서요~

 

 

 

 

아무래도 시드니 다음은 멜번이 아닐까요,,? 한국오기전

맨리에 갖혀있다가 아쉬워서 안되는영어하며 뱅기표예약하고

멜번으로 날아갔었죠..헝..그때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 버린짐만생각하면

아직도 잠을 설쳐요...(모르고 함께버린 내 금반지2개.....)

 

시드니시티도 길찾는게 어렵진 않았는데

멜번은 정말 지도하나만들고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면서 사진기눌러댔어요 ㅋㅋ

이곳은 멜번 박물관..저기서 품페이(???)인가 맨리에서 선생님이

가서 보라고 추천해주신 전시회를 갔었는데 사진못찍게해서 ㅠㅠ

화산폭발로 묻혀버린 도시의 유물들,, 딱딱하게 굳은 사람이랑 동물들까지 실제로봤어요!!

 

 

여긴.. ㅋㅋ 잘모르겠어요.. 그냥 시티 쑤시다가 예뻐서 찍었어요~

 

 

 

일일버스여행~ 멜번가면 무.조.건! 가야하는 GREAT OCEAN ROAD~

아침8시부터 밤늦게까지의 관광이지만 단1초도 눈땔틈이 없어요!

가는 내내~ 장관이에요><(저사진도 가다가 내려서 기사님이 찍어주신~ㅋㅋ)

 

 

저게..이름이뭐더라.. 트웰브어쩌고 써있었는데 ㅋㅋ

여튼 GREAT OCEAN ROAD의 종착지!!

실제로 봐야해요! (전 찍어둔 동영사으로 그때를 회상하지요..ㅇ ㅏ ..~~)

 

 

이건 반대편~~

 

 

다시 버스타러 돌아가면서~ 가는길 하나하나 놓칠 수 없어여..ㅋㅋ

 

 

요건 멜번 시티~ 앞에 흐르는건 야라강~(맞나요..?ㅋㅋ)

 

 

많은분들이 거의 시드니에 계실텐데요, 혹시 귀국하시는 분들은

꼬~옥! 멜번에 들렀다 오세요~!

뱅기값도 십만언이면 간다구요~

일일버스관광도 10만원 미만이구요~ 펭귄아일랜드도 10만원이였던것같아요.

여러가지 프로그램많으니까 검색해보세요~!(패키지는 더 쌈..)

한참 티비광고에 나오던 호주.. 보면서 울컥울컥 다시 가고싶고

돈은없고~ 요리하러 가서는 요래 집에서 썩고있네요 ㅋㅋ

맨리우리집1분거리에 정우오빠레스토랑에 자주갔었는데......

제길

다들 열공하세요.. 언젠간 다시 가겠어요!!

저대신 쉘리비치에서 바베큐 배터지게 드시와요 여러분~~

ㅃ ㅏㅂ 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