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시드니 타운홀, QVB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시드니 타운홀, QVB

uhakpen 2011. 8. 4. 10:46

 

[호주유학]시드니 타운홀, QVB

 

 


 

 

타운홀!! 여기가 타운홀 이었다.

 

사실..앞서말한것과 같이 큰 시계만 있으면 다 타운홀 인줄알았는데 ㅋㅋ

 

여기가 타운홀.. !! 그리고 옆에 있던 QVB ㅋㅋ

 

머 하이튼.. 그 담부터능.. 타운홀을 잘 찾았다능. ㅋㅋ

 

그리고 왼쪽의 아이들은. !!

 

타운홀 건널목 있는 쪽에서..

 

떼거지로 몰려서.. 시커머케 옷을 입고..

 

뭘 하는 것일까?? ㅋㅋ 코스프레라도??

 

그날따라 유난히도 이런아이들이 많이 보였었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