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콜록 콜록~~ 호주에 계신분들 감기 조심 하세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콜록 콜록~~ 호주에 계신분들 감기 조심 하세요..

uhakpen 2011. 10. 17. 09:04

 

호주에 와서 블로그에는 처음 글 남기는듯 하네요.. 

제 블로그 열혈 청취자님들 잘들 지내시는지요? ^^
아.. 여기 호주와서 왤케 빨빨거리고 돌아다녔던지.

엊그제는 찬물에 샤워하고, 감기까지 걸렸답니다.

한국도 날씨 점점 추워 진다던데..

호주에 계신 가족들도.. 감기 조심 하시구요,

여기 호주도 변한거 없이..그대로~ 인듯 합니다.

한국 사람이 많이 안오다가도.. 또 요 근래엔, 이곳 시티엔(시드니) 많이들

들어오는 추세로 보이구요,

아직 처음 길 모르고, 낯설어 하는 친구들 있으면..

길도 알려주고, 도와주고 있답니다..ㅋㅋ

제 블로그 가족들께서는 혹 호주에서 저 만나면 꼭 아는체 해 주시기에요~~

ㅋㅋㅋㅋ

길 가다 좋은 정보 교류 할수 있잖아요?

제가 워낙 사람 만나는걸 좋아 하다 보니..

누구든 안 가리고.. 다 만난답니다..

요 근래.. 저희 회원 가족들과 많이 돌아다니며.

회원 가족들 가정 방문까지 해서 사진도 찍고 그러는데요..

기념삼아 올려 봅니다.!!

ㅋㅋㅋㅋ

 

 

 

 

 

 

 

 

 

 

오늘 아침은 여기서.. 청승한번 떨어 봅니다..ㅋㅋ

이렇게 가족들 데리고, 시내한가운데서..여유로운 오전을 만끽한답니다..

여긴 월타 바로 앞에 있는곳.

여전히 변함 없는 빅토리아 로드..

여긴 우리 사무실이 위치한 시드니 피트 스트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