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생활]호주 브리즈번에서 영화보기~by S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생활]호주 브리즈번에서 영화보기~by S

uhakpen 2011. 11. 8. 09:32

 

[호주생활]호주 브리즈번에서 영화보기~by S

 

 

 

요즘 여기는 정말 덥네요 ㅠ_ㅠ

 

이제 여름이 시작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견딜지 걱정입니다. 흐엉

 

3주차에 들어서니 이제 조금 살만해요 ㅋ

 

학원끝나면 뭐할까, 주말엔 뭘하지 생각하는 여유가 생겼어요 ㅋ

 

여기에 와서 이제 좀 심심하다고 느껴지니 슬슬 다시 제 생활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영화!! ㅠㅠ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몰라요 흥흥

 

 

 

 

 

이 영화관은 브리즈번 시티에 있는 myer cinema 입니다 :)

 

너무 신나서 외관을 찍지못했네요 ㅠㅠ 팝콘을 먹을생각에 정신을 잠시 놓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기 팝콘 파는곳에서 표를 샀어요

 

원래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저는 학생증이 있어서 9달러에 봤습니다. 뭐 한국이랑 비슷하지만 할인받아서 9달러이면.. 조금 비싼거같네요.

 

 

 

 

직원이 카드를 보여주며 10번보면 1번공짜라고 추천해주어서 잠시 고민했어요 ㅋ

 

하지만 영화를 자주보는 저는 3개월동안 있으면 10번은 볼거같아서 달라고 했습니다

 

여기에도 이런 마일리지 카드가..ㅋㅋㅋㅋ 공짜라니깐 브리즈번 시티에 오래 계시는분들 영화좋아하시면 꼭 달라고하세요 ㅋㅋ

 

영화관은 역시 한국을 따라오지는 못해요. ㅋㅋ

 

극장안에서 너무 냄새가 나서 죽는줄알았어요 ㅠㅠ 메가박스가 너무그리웠어요 흑흑

 

하지만 제 첫 영화 선택은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 100% 다 알아들을수는 없었지만 내용은 다 이해했어요 ㅋㅋ

 

어렵다고 생각하면 밑도끝도 없이 어렵지만 막상 자막도 없이 보니 별로 어렵지도 않은거 같아요 ㅋㅋㅋ

 

그냥 눈으로 보면 되잖아요..크크 아무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시티에 영화관이 이 영화관 말고 다른곳도 있는데 전 저 카드때문에 여기만 갈거같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