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안녕하세용~ 르꼬르동블루 세미나 성공리에 마치고서..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안녕하세용~ 르꼬르동블루 세미나 성공리에 마치고서..

uhakpen 2011. 11. 29. 09:39

 

^^안녕하세용~ 르꼬르동블루 세미나 성공리에 마치고서..

이달들어 세번째로 올리는, 개인 잡담이 되는건가요?? ㅎㅎ 

제 블로그 이웃님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죵?

ㅋㅋㅋ 요즘은 블로그 타고 저를 아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끔은 이렇게 글을 올려 소통 토록코자, 자주 글 쓸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중입니다.

 

엊그제 토요일, 숙명여대 숙명아카데미 르꼬르동블루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치고,

바로 소식 올려 드리지 못해, 이렇게 일단 글로 대신 합니다..ㅋㅋ

바쁜 나머지..(핑게..ㅡㅡ)

 

음.. 그 자리에 참석 해 주신분들 자리를 빛내 주어 감사 하구요~~

많은 질문도 저희 운영진에게는 더 많은 정보를 찾을수 있는 시간이었던듯 싶어요.

모두들.. 떠나기전 궁금함과, 설레는 마음 뒤로 하고,

친구들 사귈수 있는 시간도 갖었는데,

다음엔 더 친해 질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한두분씩 만날 계획이랍니다.

사실 떠나기 전이 어렵지 가고 나면..그리 어렵지 않거든요^^

암튼..

세미나 관련 사진 올려 봅니다~~

짜잔...ㅋㅋ

모두들 즐감 후..

 

소감 한마디씩 올려주세욤..

ㅋㅋㅋㅋ

아무런 대꾸가 없으니.. 저혼자 주절이 주절이 떠드는듯.. ㅋㅋ

친구추가 많이 해 주시구요..

제가 이렇게 글 올릴수 있는건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로 점점 더 발전해 나가고 있답니다.

 

고딩이든, 대딩이든, 일반인이든.. 형님 누이, 매부, 동생..

아무나 올려 주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