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11월29일 호주도우미 KEN 스터디 모습 올라갑니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11월29일 호주도우미 KEN 스터디 모습 올라갑니다~!!!

uhakpen 2011. 12. 6. 11:09

 

[르꼬르동블루] 11월29일 호주도우미 KEN 스터디 모습 올라갑니다~!!!

 

 

 

어제는 원어민 선생님들이 5분씩이나 오셨어요. 미국, 캐나다에서 오신 원어민 선생님들과

 

즐겁게 영어로 길도 물어보고 직접 연습도 해보고 했답니다.

 

다양하게 진행되는 호도 KEN스터디에 참여하셔서 영어및 외국인에 대한 울렁증도 극복하세요.

 

자 그럼 사진올라갑니다~!!

 

 

 

 

캐나다에서 오신 Dee선생님, 그리고 Kaveh샘과 같이 ㅎㅎㅎ

 

 

따뜻한 유자차를 마시며 Warm-up을 합니다 ㅋㅋㅋㅋ

 

 

좀 더 적극적으로~!!!

 

 

Roberto샘은 뭘 이렇게 심각하게 보고있을까요??

 

 

음 바로 길알려주는 지도를 만들고 있는 Dee샘을 보고있었군요 ㅋㅋㅋㅋ

 

 

 

어제 정말 외국사람 만나도 바로바로 쓸수 있도록 많은것을 배운 시간이었니다.

 

스터디 참가 문의 및 르꼬르도 블루 입학상담은 호주도우미 운영진에게 언제라도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