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도정모겸 스터디 Taco Night Out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도정모겸 스터디 Taco Night Out

uhakpen 2012. 1. 4. 10:15

 

호도정모겸 스터디 Taco Night Out

 

 

2012년 1월 3일 화요일 원어민 샘들과 함께한 호도정모겸 스터디 Taco Night Out 따끈따끈한 사진 올라갑니다!!

 

2012년 1월 3일 화요일 저녁!!


올해 처음으로 호주도우미 신년 정모 겸 스터디 Taco Night Out을 진행했습니다~!!


너무나 많은 호도 멤버들과 Nikkii의 원어민 친구 선생님들이 참석하셔서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방금 집에와서 바로 사진 올리는 거에요! ㅎㅎ 그럼 감상해 보세요.


아참, 스터디 참여 및 유학관련 문의는 언제라도 저희 사무실 또는 저 Nikkii에게 연락주세요~!!

 

 

 

 

 

멋있는 겨울 남자 Steve~! 호주갔다가 돌아오더니 더욱 멋있내요 ㅎㅎ

뭔가 열심히 얘기하는 Steve를 바라보고 있는 Tim선생님과 Danielle 그리고 Liz샘과 Braden^^

  Stefanie 샘의 센스있는 표정 ㅎㅎ

   3월에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위해 출국예정인 정원이, 그리고 영어스터디 원년멤버 스티비 그리고 스티브 ㅎㅎ

스터디 참가하면서 늘은 영어실력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로 얘기하면서 즐기는 모두들~!!

Ivan선생님과 정훈이 그리고 정원이!!

Kaveh, Olive, Morgan, Ivan~! 무엇을 이렇게 보고있는걸까요?? ㅎㅎ

Liz선생님의 귀염둥이 아들 Braden~ Hi Braden~!

호주 르꼬르동블루에서 일어났던 일들 및 일하면서 겪었던 이야기 꾸러미를 풀어놓고 있내요~!!

즐거운 한때~!!

 

 


 

멋쟁이 DJ샘도 와서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ㅎㅎㅎ DJ샘은 영화에도 출연중 입니다~!!


많은 회원분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호주도우미에서 영어공부도 하시고 유학도 준비하세요~!!


언제든지 궁금한점은 저 Nikkii에게 연락주세요. 화이팅!!




Nikkii


호주도우미

http://cafe.daum.net/hojuhel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