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오리엔테이션 장소를 찾아서 본문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오리엔테이션 장소를 찾아서

uhakpen 2012. 1. 12. 09:07

  [르꼬르동블루]오리엔테이션 장소를 찾아서

 

호주도우미입니다

이번 1월학기 오리엔테이션이 1월 25일 수요일 8시30분

호주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캠퍼스에서 열리는데요

예비 2011년 1월 르꼬르동블루 입학생여러분들은

여권 필히 지참하시고 오리엔테이션당일 툴킷등을 배부한다고하니

여분의 종이가방등을 지참하시고가면 유용하다고하네요^^

 

초행길이신 예비 입학생분들을 위해

호도회원 동혁님께서 지난 7월에 오리엔테이션 가는길을 보여주신 사진 올려보아요 








 

 

 



일단 입구까지 도착성공 (제가 사는곳은 이문과 정반대 문이라서 여기까지 오는데 죽는줄 알았어요 ㅠ)

 

입구로 들어가면 요런게 보이네요~ 이제부터는 이것 따라서 

 

 

중간에 계단도 올라가고~

 

 

 

 

중간에 요런것도 보이네요

 

 

 

 

도착~

이라고는썻는데 여기가 맞나 모르겠네요 더이상 안내종이도 안보이니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