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 1월 11일 2012년의 4번째 스터디 모임 후기 올라갑니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 1월 11일 2012년의 4번째 스터디 모임 후기 올라갑니다!!

uhakpen 2012. 1. 12. 09:59

  호주도우미 1월 11일 2012년의 4번째 스터디 모임 후기 올라갑니다!!

 




 

수업할때 몰래 찍어봤어요 ㅋㅋ 새로온 정민이~! 고3이랍니다.

르꼬르동블루에 가려고 호주도우미에 왔답니다~!!

Ivan선생님과 뭔가 심도있는 대화를 ㅎㅎ 

 

 

Ivan선생님과 새로운 New Faces와 함께 각자 자기소개부터 시작해 봤어요~!

뭐든 첨이 어렵지 그 다음은 크게 어렵지 않답니다 ㅎㅎ

 

 

유리창에서 바라본 표정 ㅎㅎ 형석이, 스티비, 정민이 그리고 Ivan선생님^^

 

 

뭔가 Ivan 선생님이 재미있게 설명하고 계신듯 한데요 ㅎㅎ

 

 

잘 보세요~! ㅎ

 

 

호주에서 6개월 살다온 Ray와 Ivan ㅎㅎ 호주를 못 잊어서 어제 스터디에 나왔답니다 ㅎㅎ

 

 

음 카리스마!!

 

 

르꼬르동블루 재학생이자 호주도우미 인기남 "바울이!!!"

한국에 잠깐 왔는데도 호주도우미에 나와서 후배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고 있네요^^

 

 

형석이는 피곤해 보이는데요 ㅋㅋ

 

 

이번에 르꼬르동블로 입학준비중인 예빈이~! 보니까 바울이 후배더라구요 ㅎㅎ 깍듯 ㅎㅎ

 

 

 

공부하려면 우선 배가 든든해야 하지요!! 맛나는 닭갈비 먹으러 고고씽!

 

 

호주에서 1년동안 스시셰프로 경험을 쌓다온 스티브(동훈이)~! 경험담 얘기중 ㅎㅎ

 

 

뭔가 재미있는 얘기들을 나누고 있는데 뭔지 알려줄사람??

 

 

저 Nikkii와 Ivan샘이랑 같이 ㅋㅋㅋ

 

 

생각지도 않게 맛났던 식사 ㅋㅋㅋ

 

분위기도 무르익고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즐겁고 스트레스 없이 공부하는 스터디 모임 어디 있을까요??!!

여러분들도 참여해 보세요~!!!

 

문의는 호주도우미 02-565-7523 또는 저 Nikkii에게 연락주세요!!

 

영어 마스터 하는날 까지, 모두 화이팅!!!

 

 

 

Nikkii(호도운영진 & 스터디티쳐)

 

 

호주도우미

02-565-7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