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영어공부반]19일 스터디모임 후기올라갑니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영어공부반]19일 스터디모임 후기올라갑니다~

uhakpen 2012. 1. 27. 09:02

 

[르꼬르동블루 영어공부반]19일 스터디모임 후기올라갑니다~

 

어제 1월 19일 목요일은 스터디가 있는 날 이었죠^^

 

오늘부터 연휴가 시작이라서 한 7명정도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

 

Nikkii를 포함해서 20명이나 되었답니다!!

2명의 원어민 샘 또한 호도사무실에 방문해 주셨는데요

 

아일랜드에서 오신 Emmet선생님과 미국에서 오신 Chris선생님 그리고 Shirly샘 

 

이렇게 세분이 스터디 모임에 오셔서 즐겁게 계시다 가셨답니다~

 

1시간은 호도사무실에서 공부하다가 도저히 앉을 자리가 없어서 밑에 있는 커피샾으로 고고씽!!

 

특별히 고등학생들은 Nikkii와 Jay형이 맛나는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쐈습니다!!! 맛있었지요??

 

맛나는거 사줬으니 댓글 많이 달아주겠죠?? ㅋㅋㅋ

 

그럼 사진 올라갑니다!!

 

 

 

 

 

 

 

 

 

Emmet 선생님과 이상한 음식얘기를 ㅎ

 

심각하게 얘기중 인가요?? ㅎ

 

밑에있는 커피샾으로 고고!! 그룹별 사진 입니다!! Emmet샘과 함께!

 

Chris 샘과 멤버들!!

 

우측 뒷쪽에 있는 Shirly 샘(미국분)과 모든 고등학생 친구들 ㅎㅎ 맛있었지?? ㅎㅎ

 

저 Nikkii도 함께~!!

 

그냥봐도 즐거워 보니지 않나요?! ㅎㅎ

 

즐겁게 영어로 얘기도 하고 친구도 사귀고~! 스터디 좋죠?!

 

모두들 즐거워해서 너무 보기좋내요 ㅎㅎ

웃음이 떠나질 않내요 ㅎㅎ

 

여러분들이 재미 있으면 저 Nikkii는 행복 하답니다.

그럼 댓글 릴레이 부탁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