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4/28일 강남에서 영어 외국인 친구만들기(친구사귀기)파티 알려드려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4/28일 강남에서 영어 외국인 친구만들기(친구사귀기)파티 알려드려요.

uhakpen 2012. 4. 24. 11:17

 

4/28일 강남에서 영어 외국인 친구만들기(친구사귀기)파티 알려드려요. 

 

저희 호주도우미와, 커뮤니티 코리아가 함께 대한민국 최대의 외국인 친구만들기 파티를 강남에서 진행 중에 있는데요,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4월 28일 영어 친구만들기 파티를 진행 할 예정이랍니다.^^(지난 달 400명 가량 참석함)

이곳에는 저희 르꼬르동블루 학생들과, 르꼬르동블루 원어민 선생님들도 다수 참석한답니다..

르꼬르동블루를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오셔서 서로 친구도 사귀어보세요~~ ^^*

 

평소 한국에서 외국인 친구 사귀기를 원하셨던 분께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난 영어 한마디 못 하는데, 뻘줌해 하고, 어색한데, 괜찮나요?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

그냥 나오는 그 순간 자신감 있게 영어로 대화 하며 분위기에 빠져 드리라 확신 합니다.^^

 

파티 참석 요건은

우리나라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가능하구요, 외국인들도 환영 합니다.

지난번 외국인 친구만들기 파티때엔 외국인 반, 한국인 반이 섞여서 친구 사귀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파티 진행은 강남에 있는 BTB라는 호프집에서 진행 하므로, 입장료가 있답니다.. (2만~냥)

일시 : 2012년 4월 28일(토) - 오후 7시

장소 : BTB(강남점) - 강남역 4번 출구

 

Contact :             010-2977-7535       Jukwang Lee

문의전화 :             010-2977-7535       이주광 (커뮤니티코리아)

저희 파티를 참석해주시는 모든 분들은 1차 Beer 소셜 파티가 끝나고
강남역 10번 출구에 있는 Mass 클럽을 무료로 입장 하실수 있습니다.

Party Information
(파티정보)

친구들 데리고 오셔도 되구요, 이 글 좀 공유 해주세요

1차 Beer 파티를 참석해주신분들만, 2차로 Mass 클럽을 무료로 입장 하실수 있습니다.

 

클럽 Mass 무료 입장
처음 회비를 내고 입장하시면 파티 하는동안 맥주 소주 음료수 안주 (치킨,감자튀킴) 이 제공됩니다.

파티가 끝나고 2차로 클럽을 가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강남역 10번출구에 있는 MASS 클럽을 10시20분에 BTB 입구에서 모여서 같이갑니다. 당연히 공짜로 입장하실수 있습니다.


오는길 설명
조금 헷갈릴 수 있으니까 출발하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프린트하시거나 종이에 적어서 오세요.

폰카로 찍어두는 것도 도움이 될거에요.
강남역 4번 출구 직진 30m Blooming Garden에서 좌회전..
직진하다보면 오른편에 BTB 호프집이 보입니다.^^

모두를 위해서 흡연은 밖에서 해주시고, 술은 책임질 수 있을만큼만 마셔주세요. 여럿이 모이는 장소랍니다.
Mass클럽 무료입장 공지사항 !!
10시 20분까지 BTB 입구 앞에서 모이시는분들만 무료로 클럽에 입장하실수있습니다. 10시 20분이 되면 다같이 모여서 클럽을 입장할것입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궁금증 있으시면 위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 지난달 외국인 친구만들기 파티때 모습 올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