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르꼬르동블루]salmon demo 본문

정크폴더

[호주 르꼬르동블루]salmon demo

uhakpen 2012. 8. 9. 10:29

 

[호주 르꼬르동블루]salmon demo

 

수업중에
cheese demo랑 salmon demo가 있는데
치즈데모는 핸드폰을 잃어버린관계로
없답니다..
ㅋㅋㅋ 제 페북으로 오세요! 다 있답니다
salmon fillet하는거랑 smoke하는거
여러가지 배우고 다 먹습니다 ㅋ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 <3
ㅋㅋㅋ 끝날때 smoked salmon 주고 집에가서 먹으라고.. ㅋㅋㅋ 진짜 좋은 수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