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정보]싸이가 어제 시드니에 도착했어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정보]싸이가 어제 시드니에 도착했어요~

uhakpen 2012. 10. 17. 10:20

 

[호주유학정보]싸이가 어제 시드니에 도착했어요~

채널7에서 어제아침부터 생방송으로 싸이 입국하느거 보여주고 난리도아니랍니다~

어제저녁에도 x-factor에 특별게스트로 나와주시고~

오늘은 새벽부터 호주 아침 생방송인 Sunrise에 출연..시티한복판 마틴플레이스에서 공연도하고~

(썬라이즈는 유명한 CH7 인기아침방송인데~유명팝가수들 호주오면 공연해요~ 접때 저스틴 비버, 원디렉션도 같은장소에서 공연을^^) 

암튼 좽일 강남스타일만 방송에서 나오네요~

근데 많이 피곤해보이더라구요~ ㅋ 시차 때문인지 ㅋㅋ

오늘 호도친구들도 싸이보러가신분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