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시드니 첫 입성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산보 본문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시드니 첫 입성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산보

uhakpen 2013. 1. 15. 15:30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시드니 첫 입성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산보

호주 르꼬르동 블루 학생 미남(?) 미녀들과 함께 오페라 하우스를 ㅎㅎ

다들 즐거운 시간들이었지? ^^

날씨가 좀 쌀쌀해서 걱정했는데 다들 즐거워 보여서 다행이였어 ㅋ

선중이, 광민이, 진우, 원경이, 민지, 재민이

모두들 1월과 4월 입학 예정인 학생들로 2013년 1월에 호주에 입성했답니다.^^

 

 

 요주 인물 세명 ㅎㅎ 노트2를 들구 어찌나 나를 놀리던지 ^^

갤노트 2 와 아이폰 5 ㅎㅎ 너네 오기 전까지만 해도 나의 갤3는 최강이었단다 ㅋㅋ

 진우 잘 나왔다 ^^ 어제 집에서 고기 파티는 잘했지? 진우 맥주한잔 스피드하게 원샷 깜짝 놀랬다 ㅎㅎ

 

 

 

 

우리 엠바시 팬더 광민이 ㅎㅎ 귀염둥이가 될꺼야? ㅋㅋ

 

맥주 맜있다면서 마시던 원경이 집에 갈때 너무 졸려 하는 거 같던데 어제는 푹잤지? ㅎㅎ 학교 입학 전까지 준비 잘하구.. 멋진 시드니 생활 하길 바래..

그리고 우리 삼총사 선중이,광민이, 진우 잘 할꺼라 믿는다 ㅋㅋ 그리고 광민이 자꾸 학원에서 형이름 부르지마 너때문에 자꾸 귀가 간지러워 .. 지미지미 하지 마란 말야 ㅋ

민지두 온지 얼마 안됐는데 적응 잘하는거 같아 보기 좋아 인터넷 되니까 이제 좀 살겠지?^^

재민이는 오늘 부터 학원 생활 시작 되겠구나..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구..

다들 멋진 2013년 보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