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호주 노스시드니 오늘 오후 모습 직찍으로 올려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호주 노스시드니 오늘 오후 모습 직찍으로 올려요~^^

uhakpen 2013. 3. 13. 09:23

 

[호주유학]호주 노스시드니 오늘 오후 모습 직찍으로 올려요~^^

호주유학-- 오늘 한가한 시드니(노스시드니) 오후 모습 올려 보아요~

사람들이 잘 오지 않는곳이기도 하죠..ㅎㅎ

ㅋㅋ 노스 시드니 방문 할 일이 있어서 오늘 직찍 해 봤습니다.

햇살 따스한 오후.. 따스하다 못해 덥네요.

그래도 점점 시원해 지고 있는 이곳 호주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호주유학 우리 동생(?)들 만나고 나니 기분이 좋네요

더 열심히 모두들 멋진 잡 잡으러~ 화이팅!

ㅎㅎㅎ

미처 다 만나보고 가지 못 하는 동생들~

다음기회 기약하며, 유학생활 열심히 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