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2년만에 돌아온 chocolatier 림 파티쉐 입니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2년만에 돌아온 chocolatier 림 파티쉐 입니다.

uhakpen 2013. 4. 16. 10:46

 

2년만에 돌아온 chocolatier 림 파티쉐 입니다.

 

호도 회원이신 ^^ 림 파티쉐 님의 그동안의 초콜렛 작품들 사진들입니다~

 

와 정멀 멋지네요 !! ^^

 

------------------------------------------------------------------------------

 

안녕하세요 호두 가족 여러분.

이게 얼마만인가요. 2년만인가요... 아 저 너무 했군요 ㅜ.ㅜ  용서하세요. 

 

 

오랜만에 쪽지를 확인하고 저의 조언이 필요하셨던 분들 .. 연락 빨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쉐라톤 호텔이후로 제가 업데이트를 전혀 하지 않았더군요.

2년동안 겪은 일들이 참 많은데 ..이야기로 설명드리는 것보단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부터 사진으로 올리도록 하죠. ^^

 

현재 멜번 burch and purchese sweet studio에서 chocolatier로 자리 잡았답니다.

http://www.burchandpurchese.com/

 

현재 일한지 9개월정도 되었고...사장님께서 좋게 봐주셔서 457스폰서 비자 작년에 받았습니다. ^^

2년 잠수 탄 동안 고생도 없지않아 했지만...지금 현재 제가 하는일이 너무 재밌고 행복하고, 원래 꿈 잃지않고 여전히 달리고 있어요.

 

제가 지금부터 올리는 모든 작품들은 초콜렛 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엄청 많이 팔았던 루돌프 롤리팝니다. 

 

 

스페셜 개구리 케익 주문이 들어와 흰 초콜렛으로 개구리 만들었어요. 케익위에 저 큰걸 올렸죠 ㅋㅋ 

 

 

이 핫 아이템때문 작년 크리스마스...기절한번 했다 일어났어요.

christmas bauble이죠. 1500개 팔았답니다. 모두 핸드 메이드라.. 내년 크리스마스는 다시 머리를 써봐야할듯.

안에는 라즈베리 마시멜로와 파핑캔디 들어있습니다.

 

 

 

뒤에 살짝보이는 흰색이 상품용사이즈고 큰거두개는 ..그냥 남은 재료로 만들어봤어요 ^^ 

 

 

이상한 나라 앨리스.. 아시죠? 호주에는 21살 생일 아이들 생일. 파티를 이런 만화테마로많이 연답니다.

이 초콜렛 파티에 2000불을 지불하곤하죠..헐..-..- 참 부자죠 이사람들?  

 

 

 

초콜렛 가든입니다. 

 

 

발렌타인 다가오죠? 발렌타인 타켓으로 만든 곰돌이 롤리팝 

 

제가 만든 초콜렛 녀석들중..가장 자랑스러운 펭귄들  ^^  발렌타인이와서 하트표 로 장식 했답니다.  밀크초콜렛으로 만들었어요.

아주인기가 많은 녀석이죠 ㅎㅎ

 

 

아직 개봉하지 않은 뉴아이템...easter 또한 호주에선 초콜렛이 불티나게 팔리는 날이랍니다.

저번주에 샘플로 만들어봤는데... 반응이 좋아서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대량생산 예정.

 

 

 

이건..샵에 오시면 벽에 크게 걸려있는 초콜렛 장식..100% 초콜렛 입니다. 이상한 나라 앨리스. 

 

처음 펭귄을 만들때 샵에 장식용으로 둔 팽귄 가족들 ㅋㅋㅋ 모두 초콜렛입니다..저 빙하만 설탕이고요.

 

 

작년 처음으로 만들어본 저의 초콜렛 쇼피스.  "time flies.."라는 제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 

 

미니 마우스 케익 주문이 들어와..케익위에 올라가는 초콜렛 장식 만들었어요.

케익 자체는 케익 파트에서 만들었고요 ^^

 

 

 

무당벌레를 좋아하는 손님이 주문한 무당벌레 ㅋㅋ 주문이 들어올때마다

저한테도 새로운 시도라 항상 신나고 재밌어요.

참고로.. 이나라에서 저 케익이..50불 정도? 그러나 장식용 데코레이션 무당벌레만 따로 60불을 내요. 참 비싸죠?-.-;; 

 

 

이번엔 손님이 결혼하신다고 펭귄 커플을 주문하셔서 펭귄들이 옷을 갈아입었네요 ㅎ

 

제 모습이 나와 좀 부끄럽짐나 ^^;; 작년 9월에 처음 도전한 chocolate showpiece 대회입니다.

3번이나 무너지는 바람에 눈물 찔끔났지만 포기 안하고 마지막까지 다시 완성했어요.

완전히 마음에 드는 작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제는 공작새. 

 

 

 

그래도 열심히 했더니 은메달 주시네요. ㅋㅋ 꿈만 같은 날이었죠 저에겐..ㅜ.ㅜ 

 

 

호주에서 요리하시는 분은...왠만하면 master chef 아실거예요.

gorge columbaris 생일 케익 만들었습니다. 

 

 

오우...펭귄다음으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만들어봤어요.

토이스토리에서 많이 보셨죠? ^^ 

 

 

이건..couli flower

팝콘과 초콜렛을 사용해서 ..특별주문 ^^

 

 

초콜렛 매력에 푹 빠져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

지금 현재 케익을 만들고 있진않지만.. 충분히 초콜렛을 즐기고 다시 둘다 병행할 생각입니다. ^^

pastry는 참 많은 분야가 있어요..레스토랑, 호텔, 케이터링, 케익샵, 초콜렛, 슈거...

pastry chef 님들은 chef를 넘어서 아티스트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눈으로도 즐거움을줘야하고 맛으로도 즐거움을 줘야하니 공부가 끝이 안나네요.

 

제가 오늘 올린 사진들이 pastry를 시작하지는 분들께 많은 즐거움을 됐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