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Louis s living in Brisbane 6 본문

호주유학정보

Louis s living in Brisbane 6

uhakpen 2013. 7. 12. 12:38

 

 

 

 

Louis s living in Brisbane 6

 

 

안녕하세요 호도가족 여러분 ~ 루이스입니다 하하하하하하.

 

근 한달 만에 이렇게 글로써 다시 인사 드립니다 ㅎㅎ 그간 강녕하셨사옵니까? ㅋㅋㅋㅋ

한달동안 친형 결혼식때문에 한국 방문도 하고 다녀와서 쉐어하우스 새로 구하고 직업구하러 다닌다고

정신이 하나도 읎네요 ㅎㄷㄷ ㅠㅠㅠ.

 

어쨋거나 저쨋거나 저의 브리즈번 일기는 계속됩니다 ㅋㅋㅋㅋ.

브리즈번을 떠나면 마치겠지만용 ㅋㅋㅋ

 

오늘은 브리즈번의 큰 축제중 하나인 EKKA 축제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즈음 선브리즈번이나 검트리 씩닷컴등 구직을 위해 서칭 하다보면 에카에 대해 심심치 않게 언급 되고있는데요.

 

그만큼 일손도 많이 필요하고 사람도 많이 몰리는 축제인지라 그런것 같습니다.

 

에카축제는 1875년 퀸즐랜드 농산업협회에서 주관한 전시회를 시발점으로 하여 매년 8월 중순에 10일정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10일 가운데 하루의 공휴일이 있다는 겁니다. 올해는 8월17일이 공휴일이네요

 

이날만큼은 저도 빠지지 않고 참석하도록 해야겠어요 ㅋㅋㅋ...

 

또한 농산업 협회에서 주관한 만큼 다양한 동식물을 관람 혹은 만져볼수있는 기회를 얻으실수있고

 

지역별 특산물 수공예품 음식등을 판매하며

 

놀이기구 서커스등 보고 직접 체험할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기가 엄청난 축제인 만큼 많은 인파로 인해 주차시설이 부족하므로 차가 있으셔도 방문하시는 날만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더 괜찮은 선택이 될것같습니다.

 

또 입장권을 구매 하셔야 관람을 하실수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돈은 가지고 가셔야 충분히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입장권은 근처 스테이션에서 판매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5세미만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

5세 14세 학생 16불

concession 20불

adult 26불 이며

가족은 특가 할인으로

부모 2명 아이2명 일경우 62불

부모 1명 아이1명 일경우 36불

 

에 입장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에카 축제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크기가 어마어마한 축제인 만큼 브리즈번에 오셨으면 한번은 경험 해봐야할 MUST HAVE COURSE 입니다 ㅋㅋㅋ

호주인 속에서 호주인의 문화와 생활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지 않을까 합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불꽃놀이 처럼 아름답게 간직되는 순간을 만들기위해 오늘도 노력하는 루이스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도록 하죠 빠이빠이

 

아 맞다....ㅋㅋㅋㅋ 위치는 포티투드 벨리 근처 라고 하네요~  젤중요한거 빼먹을뻔했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