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Embassy 재학중인 scott이 올려준 사진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Embassy 재학중인 scott이 올려준 사진들

uhakpen 2013. 10. 28. 09:04

 

[호주유학]Embassy 재학중인 scott이 올려준 사진들

 

Scott은 지금 엠바시 어학원에 재학중이고 내년에 르꼬르동블루 입학예정인데요~

호주 도착하자마자 일도하고 공부도하고... 집 렌트도 하고 ㅋ

열심히 생활하구있답니다~

호도사무실 바로 앞에살아서 자주자주 놀러오기두해요~

생활기 한번 들여다볼까욤...?

 

 

 

 

 

 

 

 

요즘 렌트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오랜만에 올리네요.. ㅜ.ㅜ

여러분 렌트는 잘 알고 하셔야 할것같아요. 아니면 저같이 피보실듯

 



 

 자...프리 인터 레벨 일 때 린다 티쳐!! 참고로 Embassy school 입니다!

 

 

 

 

 

 

 

 

 

 

 

 

 

 

 

 


 

 eap1레벨 일때 존 티쳐와!!배가 저렇게 나왔지만 수업은 잘 가르쳐요 ㅎㅎ

 

 

 호주 도착 하자마자 뱅크어카운트 개설하고 넷뱅크 개설했던 커먼웰쓰!!

 

 

 

 뮤지엄 스테이션 엔트리에요!!

 

 

 다우닝 센터 앞에 경찰들!! 보통 남,녀 가 한 조를 이루어서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이드 파크!! 오후 12시정도 되면 태닝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현재 eap 1/2 클래스 대니안 티쳐!! 너무 소프트한 목소리를 가져서 집중하지 않으면 다 놓쳐버리는..저 보드판은 스마트 보드에요^^

 

 

이제 4달이 넘었는데 요즘에 렌트 문제로 정신이 너무 없었네요..이제 다시 정신 차리고 공부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오늘 한국에 대선이 있었죠..저는 투표를 못했습니다..ㅜㅜ

한국은 많이 춥죠? 따뜻한 호주로 오세요~~ㅎㅎ 아무튼 조만간 또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커밍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