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지난 10월 졸업식때 호주도우미 학생들모습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지난 10월 졸업식때 호주도우미 학생들모습

uhakpen 2013. 11. 18. 10:34

[르꼬르동블루]지난 10월 졸업식때 호주도우미 학생들모습

 

 

 

 

지난 졸업식 학생들의 모습이 꼬르동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네요~

le cordon bleu 10월 졸업식 사진 이랍니다.

매번 많은 호주 도우미 학생들이 졸업을 하는데 이번에도 저희 호도 쥔장이 꽃다발도 전해주고 직접축하해주러 다녀왔어요!

지난포스팅에도 올렸었는데 호도 쥔장인 제가 찍은사진들보다 정확하게 나왔네요 ㅎㅎ

혹시 빠진사진이 있더라도 양해바라구요

 

윈야드 근처에 있는 Amora Hotel, Whiteley Ballroom에서 진행이 되었구요, 가족들과 친구들이 축하와 격려속에 졸업식이 진행이 되었답니다.

모두 총 20명이 넘는 르꼬르동블루 호도 졸업생들이라 다 챙기지 못한점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리구요.

경황이 없어서 사진도 다 함께 찍지 못했다고 하네요..ㅋ

 

 

 

르꼬르동블루 교복을 멋지게 차려입은 디플로마 졸업생들~

서티3 요리, 파티쉐 과정을 마친 학생들 단체모습이에요~

곳곳에 울학생들 많이보이죠!!



 

 

 

 

 

 

 

 

 

















 

수료증과 메달을 받고선 이렇게 기념사진을 찍는답니다~스마일~~

 

 

 




 

학생들의 즐거운 모습들!

 

 

이날 부득이하게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못한 호도 졸업생들이 많을꺼에요~

그친구들도 모두 축하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