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재학생 바울이의 IP이야기 본문

정크폴더

[호주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재학생 바울이의 IP이야기

uhakpen 2013. 12. 23. 09:17

 

[호주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재학생 바울이의 IP이야기

 

 

하하 멜번온지 2주가 다되가네요 :)

 

살기 좋은 도시 1위 했다는데 도통 뭐가 그렇다는건지 모르겠어요 아직...;;;

 

스터디 사진 올라 온거 보니까 와 ebs 강사분도 오셨다 갔나보네요 ㅎ

 

대단해요 스터디 인기가 ㅋㅋ

제가 스터디 할때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꺼내고 싶지 않네요 ㅋㅋ

 

MCEC (melborne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라는데서 IP 를 하게 되었는데요 ㅎ

 

아직 바쁜기간이 아니라 시간을 많이 못받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디너타임 

세컨잡이 가능해서 나름 이점이 있네요 ㅎ

 

 

처음에 캐주얼 포지션은 38시간 이상 일을 못받는다그래서 좀 힘들었습니다 ㅠㅠ

다시 시드니를 가야하나

IP 600시간도 못채울거같은 불안한 예감이 닥치고.. 아는사람도 없고... ㅠㅠ

 

한동안 속좀 썩었죠 ㅎ

하지만 !!

어제 가서 head chef 와 쇼부를 치고 일주일 최소 5shift 이상 받는걸로하구 왔답니다 ㅋㅋ

게다가 디너타임 세컨잡도 가능하게 만들고 왔죠 ㅋㅋ

 

앞으로 아이피 할때  미리 어떤회사인지 알아보고 가는게 중요하다는거 이번기회로 절실히 느끼고 시작하네요  ㅋㅋ ㅜㅜ

 

 

 

 

 

요건 첫날 연회 시작하기전에 룸 뒷쪽에서 준비되는 모습니고용 ㅋㅋ

워머 등등 기계 많습니다 ㅋㅋ

 

이건 오늘 시트러스 소스 만든다고 준비해온 거고요 ㅎ

 

마지막으로 연회장 모습이네요 ㅎㅎ 오늘 큰 function 이 아니라서 바쁘지가 않네요 ㅎ ㅋㅋ

 

요기도 연회 나가기전 준비 실 모습이고요 ㅋㅋ





여긴 induction 데이에 가서 직원 교육 받은 곳입니다 ㅎㅎ

 

 

 

앞으로 르꼬르동블루에 입학하려고하시는분들,

혹은 입학하셔서 ip실습을앞두고계신분들.. 경력많이 쌓아놓으시고 좋은직장 잡으시길 바래요~

이상 재학생 선배 바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