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캐나다패밀리] 캐나다 패밀리 캐나다 입성기 - 1탄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캐나다패밀리] 캐나다 패밀리 캐나다 입성기 - 1탄

uhakpen 2014. 1. 6. 11:13

[캐나다패밀리] 캐나다 패밀리 캐나다 입성기 - 1탄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필립 입니다,

 

간간히 정모에서 모였던 캐나다 패밀리 상우,유진,세진 학생 중 2명이나 벌써 출국을 했네요 ^^

세진학생의 간절한 ㅎㅎ 요청으로 캐나다 패밀리 학생들을 위한 코너도 만들어 드릴 예정인데요~

세진학생의 출국 전까지는 제가 대신 캐나다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31일 상우 학생이 도착 했구요~  

미 미리 가있던 유진 학생이 상우 학생을 많이 챙겨 주어서~ 

적응이 더 빨랐다고 하네요~

 

아래는 캐나다 패밀리가 현지에서 보내준 사진들 이랍니다~

 


 

유진학생 홈스테이에 같이 지낸다고 하는 꼬마친구네요 ^^

 

 

상우학생 홈스테이 도착후 짐을 던져놓고 한컷~

 

 

상우학생 홈스테이 독방내 침대~

깨끗하고 좋군요! ㅎㅎ

 

 

상우 학생이 31일에 도착하여서, 도착 하자마자 홈스테이 패밀리들과

파티를 했답니다. 이날은 유진학생도 놀러와서 같이 Happy New Year 파티를 즐겼다고 하네요 ^^

 

 

상우학생 도착하자마자 벌주를 먹는 듯한 표정 이네요 ㅎㅎ

홈스테이 가족분들이 엄청 많네요 ㅎㅎ

 

 

파티에는 음식이 빠질수 없다는 ㅎ

 

 

홈스테이 파티 사진 입니다~

 

 

보기만 해도 가족적인 분위기에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


 

아래 사진은 상우학생 도착후 유진학생과 

오타와 시내 나들이 하면서 찍은 사진들 이라구 합니다 ^^

캐나다도 역시 멋지네요 !

 

 

캐나다 성당인가요,,?

 

 

 

 

 

멋진 사진들 보내줘서 고마워요~ ㅎㅎ

앞으로도 재밋는 소식 자주 전해줄꺼죠?ㅎㅎ

 

캐나다에서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구요~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