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지난 11월 호주 르꼬르동블루 애들과 쥔장 Jay 호주 수련회 사진 본문

정크폴더

지난 11월 호주 르꼬르동블루 애들과 쥔장 Jay 호주 수련회 사진

uhakpen 2014. 1. 28. 08:52

지난 11월 호주 르꼬르동블루 애들과 쥔장 Jay 호주 수련회 사진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Jay 입니다.

ㅋㅋㅋㅋ

딱히 이름 붙일만 한게 없어서 수련회라고 명칭 했는데요..^^,

말 그대로 수련회~~

짜잔..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지 지난주 내내 호주는 최고의 날씨를 자랑했답니다.

그날은 제가 호주에 있었던 때인데요.. 가 있는 동안 저희 많은 호주도우미 애들과 만남이 있었던 사진들

11월 말에 저희 호도 멤버들과 다녀온 사진 올려 봅니다.^^

누구 누구 갔는지 각각의 학생들 지난 소개 글도 읽을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막 도착한 애들은 호주 도착해서 알고 있는 친구들도 없는터라 얼굴도 익힐겸..

잘 모르기에 6명의 르꼬르동블루 재학생, 그리고 입학 예정인 애들과 함께

시드니 근교 쿠지비치에서 1박을 하고 왔답니다~

처음엔 서로 몰랐지만, 한빈이와, 영빈이는 한국에서 스터디 하면서 강남 호주도우미 사무실에서 처음 만나

얼굴을 익혔고, 지효는 제작년 호주도우미 세미나에서 처음 알게됐던 사이랍니다~

나머지 다른 친구들도 한국 강남사무실 스터디를 통해 많이 알게 됐구요.^^

 

처음 갈 준비 할때는

제가 바쁜관계로 영어가 능통한 수빈이가 도 맡아 준비 해 줬고..

영어가 되니 시키지도 않았는데, 벌써 혼자서 집도 알아보고, 차까지 준비를 마친 상태였답니다~

집은 사진에서도 보듯이 럭셔리~ 게스트 하우스 형태였구요,

집 전체를 빌려서 사용하는 형식이라 여타 호텔이나, 백팩을 사용하는것 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었고,

편한 시간들 보내고 왔던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다 수빈이 덕분~! ㅎㅎ 쌩유~

 

모든 호주도우미 가족들과 이런 시간을 갖진 못 했지만..

앞으로도 자주 자주 호주에있는 저희 호도 애들과 함께 호흡하며,

생활상에 어려운 점, 부딪히며 알려줄수 있는 기회로 만들 계획이구요.

지금은 호주에서 직접 발로 뛰는 저희 운영진들이 더 많은 기획과 정보를 준비중에 있답니다.^^

언제든 궁금한점이 있으면 전화로 직접 주기 힘들면 카톡 아이디로 연락 바랍니다

페북, 이멜, 카톡 아이디: sydsun

 

 

 

 

 

 

 

 

 

이곳이 거실.. 저 멀리 르꼬르동블루 재학생이어서 그런지 꼬르동블루 가방도 보이군요.^^

 

이 친구가 한빈이라는 친구.^^ 르꼬르동블루 내년 4월 입학 예정이랍니다.

 

이렇게 깨끗할수가..ㅎㅎ

 

너무 편해요~~ ㅎㅎ

 

 

이친구는 영빈이.. 1월 입학 예정이구요..^^

 

침실 침실~~ 이곳은 신혼방 분위기네요.. ㅠㅠ

 

럭셔뤼~ 베스

 

모두 모여 한컷~!

 

수빈아 모하냥?ㅎㅎ

 

우리 예쁜 나영이와 수빈이~~ㅋㅋ

 

해변으로 가요~

 

 

따스한 햇살과 함께 더없이 좋은 호주!

 

짜잔. 여기는 쿠지비치~

 

야호~ 신났구나..너

 

으미.. 이게 뭔 미친짓이여???

 

자자~ 저 멀리 보이는 바다라고..

 

에구 누구숑? 제이도 한컷.! ㅋㅋ

 

운전했으니.. 너희들이 밥 해라~~

 

이곳에서 수영도 하고, 공도 찻다죠? ㅎㅎ

 

이상 르꼬르동블루 호주도우미 애들과 함께 다녀온 1박 간이 수련회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