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캐나다 르꼬르동블루 상우님 픽업 도착사진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르꼬르동블루]캐나다 르꼬르동블루 상우님 픽업 도착사진

uhakpen 2014. 1. 28. 08:56



[르꼬르동블루]캐나다 르꼬르동블루 상우님 픽업 도착사진



 

 

 


 



카페 아이디  limsangwoo
이름 임상우
나이 비밀~
성별 (남 & 여)
이메일 주소 비밀
호주도착날짜 2013.12.31
준비과정  안녕하세요~호도 필립 입니다 ^^
상우학생은 군 입대 전부터 준비기간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호도 주인장이신 Jay 님과 상담 후, IELTS 영어 시험을 준비 했었답니다~
처음에는 호주 르꼬르동 블루로 준비를 했었는데요, 캐나다에 친척분도 계시고, 평소에 캐나다 로망이 많았다는 ^^ 상우군의 의견으로 캐나다로 변경해서 진행 하게 되었답니다~
아쉽게도 시험점수가 계획 했던 점수 보다는 조금 부족하게 나와서, 3개월의 어학과정을 거쳐서 캐나다 르꼬르동블루 오타와 캠퍼스로 입학을 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상우 학생은 요리쪽 관련 분야 일도 많이해서 ^^ 거의 전문가 였지요 ㅎㅎ
올해 캐나다 비자 서류 준비로 인해 조금 힘들어 하기도 했었는데 ㅎㅎ 결국 다 잘 해결 되었답니다 ^^ 상우군은 우연히도 저희 집근처에 거주하고 계셔서 치맥도 자주 즐겼다는 ㅎㅎ 상우군 외에도 한달정도 일찍 들어간 유진양과 한달뒤에 가게되는 세진군 ㅎㅎ 강남에서 정모를 하며 캐나다 패밀리를 결성 하기도 했었는데요, 매일매일 캐나다 사진도 업데이트 해주고 ^^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등 현지 정보와 잘 지내는 모습을 매일 알려주어서 고마워요 ㅎㅎ 캐나다에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 호도 가족 모두가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구요~ 앞으로도 자주 연락하면서 지내자구요~
See you in Canada ! 

캐나다에서 한마디  캐나다에 씩씩하게 도착한 상우군 ^^
31일에 도착해서 홈스테이 도착 첫날부터 파티에 참석했다는 ㅎㅎ
Happy New Year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