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2014/07/31 이은별님 픽업 도착사진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2014/07/31 이은별님 픽업 도착사진

uhakpen 2014. 8. 20. 13:44


카페 아이디  은별
이름

 이은별

나이  -
성별 (남 & 여)  여
이메일 주소  -
호주도착날짜  2014년7월31일
준비과정

 호도 회원 남우* 님 소개로 워홀비자 수속진행한 은별님^^

작년 시드니 여행을 하면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

워킹홀리데이비자로 재입국할 예정이구요..

 관광목적이었던 지난번과는 다르게 영어 공부에 좀더 집중할것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호도와 수속을 진행하였습니다..

강남 사무실과는 거주지역이 좀 떨어져 있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워홀비자 신청후 승인까지 문제없이 진행되었고 항공편도 직접 알아볼

정도로 모든일에 열정적으로 준비하였으니 시드니 도착해서도

잘 적응할거라 걱정이 없네요 ㅎㅎ

도착후 첫 주말 보내고 월요일이 홀리데이라 화요일(5일)부터

영어 과정 시작할텐데 연수기간동안 외국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실력 많이 늘렸으면 좋겠네요^^ 

호주에서 한마디

 반가워요 은별씨! 잘도착하셔서 픽업사진도 이쁘게 찍으셨네요 :-)

저희 매니저님께 잘도착했다는 연락받았어요!

시드니는 이제 8월이라, 날씨도 따듯해지고 있어요 -

시드니에서 공부 열심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바래요!

어려운점있으면, 언제든지 저희 시드니 사무실로 연락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