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스크랩] [1편] 시드니에선 주로 어떤거 먹나요? 요론거먹어요 * 먹방주의 본문

호주유학정보/호주 생활 정보

[스크랩] [1편] 시드니에선 주로 어떤거 먹나요? 요론거먹어요 * 먹방주의

uhakpen 2014. 8. 28. 11:30





안녕안녕 - 시드니 사무실 민주예욧



moon_special-11



오랜만에, 시드니 소식알려줄라고 요로코롬 왔어요 
요즘 시드니는 춥습니다. 바람도 무지하게 불구요!
하지만, 햇빛은 여전히 따듯해서 미워할수없는 날씨라는거.......
날씨랑 밀당하는기분....?

쨌든! 오늘은, 저의 사진들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
시드니에선 주로 뭐 먹는지 궁금하신가요?

그럼 팔로팔로뮈

moon_special-5
















으익 이 똥같은건 뭐냐구요? 
바로, 시드니에서 제가 제일좋아하는 독일레스토랑! 뤼벤브로이의 음식인데요!
학센이예요 - 독일식 족발이라고 하지욧?
완존완존 맛있다능 

그리고 분위기 자체가 정말 좋아요! 시끌벅적하구, 맥주도 맛있고!
망고맥주, 뭐 레몬맥주 등등 다양한 독일식 맥주도 팔고 음식도 느무느무 맛이쪄용
하지만 저녁시간엔 항상 웨이팅...... 거기에 ID 꼭 지참해야해요

제가 어려보이는 외모는 아닌.....데 여긴 누가와도 ID검사를 합니당
그리고 중간중간 이벤트도 해요 - 막 못박고 뭐 상품주고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
(웨이터들이 참 훈훈하다능.........)


















역시, 중국식당이 아무래도 가격면에서는 좀 저렴한 편이죠 -
그리고 제가 사는 동네에서 트레인타고 가면 중국인들이 많이사는 허스트빌이 있는데요!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요!

요 사진들역시 허스트빌의 중국식당 중 하나!
족발, 닭가슴살, 생선튀김, 국수 등이 있네요 -
완존 중국음식은 아니고, 퓨전정도? 그래도 음식에서 중국향기가 난다는............



저렴하고 배부르게 먹을수있어요!













가끔 이렇게 전 요리를 하기도 하는데 .... (연중행사)

line_love_is_a_rollercoaster-7

쨌든, 요 떡볶이는 제가 외국인친구 집에 초대받았을때, 해준거예요!
한국마트가서 떡이랑, 어묵이랑 당면이랑 고추장 사서 보글보글 떡볶이도 해먹었어요!

아무래도, 시드니 물가가 좀 있다보니까 매일매일 외식하기는 부담스러워요
가끔 이렇게 먹고 싶은 음식 해먹으면, 좋겠죠?
떡볶이 먹고 싶은 우리 호도식구 연락해요

전 분기별로 요리하니까 한 10월쯤 한번 할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바로, 달링하버의 많은 레스토랑 중 하나인 (이름까먹음)
스페인 레스토랑이였던거 같아요!
하버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는게 달링하버의 장점이죠!
달링하버 주변으로 삥 - 둘러서 레스토랑이 음청 많죠!

가격이 약 - 간 비싸긴 하지만, 가끔 기분내고 싶을때 가보면 좋아요 
저 위에 사진은 구운 닭가슴살이랑 양고기 스테이크예요 -
거기에 와인한잔씩 하면 아주 기분이 그냥 
달링하버엔 다양한 레스토랑이 많아서,
기분따라 골라가기 징짜 좋은거같아요오

cony_special-13












이건, 호주에서 짱 흔한 Pieface예요!
음층많죠 호주에 흐흐흐

파이종류가 짱짱맨 많아요 -
고기파이 뭐.. 베이컨 뭐 스테이크 난리나요
전 개인적으로 저 레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가 젤좋아요
징짜 짱맛
아주그냥 크리무가 가득 입에 베이는데 참 행복하죠
칼로리는 ....... 고기파이랑 비슷하다는거 하하하하하하

cony_special-14

어쨌든! 먹을거없을때, 파이페이스에서 짭쪼름한 고기파이 먹는것도 나쁘지 않죠!












역시 바다로 둘러쌓여있는 시드니는 피시앤칩스가 대중적이죠!
저도 바다만 가면 먹는다는 ............
요기 피시앤칩스는 울릉공에 있는곳인데요!
라벤느라는 곳이예요 -
갱장히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먹는다는데

본다이고 줄서서 먹고 ... 크로널라도 줄서서 먹던데 ............
여튼 유명하다고 하네요 하하하하하
양이 참 많아서 저 칩스는 집에 싸가지고 왔다는 흐흐흐흐

울릉공도 한번쯤 가볼만한거 같아요 - 하얀등대에 바다가 멋져부러요
바다 보이는곳에서 피시앤칩스 먹는건 호주에서의 소소한 행복이죠











시드니 중심가에는 10불스테이크를 파는 곳이 꽤 있는데요!
요기도 바로 10불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Star Bar예요!
런치랑 디너때 10불정도의 스테이크를 판답니다
위에 사진은 10불스테이크는 아니지만, 나름 저렴한 음식들이예요
스타바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깨끗해서 맘에들어요!
(미러볼도 있다는........)

어쨌든 자주 가볼만한 비스트로예요!
여기말고도 10불스테이크 파는 곳이 몇군데 있으니 들러보면 좋겠죵?












꺅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난도스예요!
제가 남아공에서 있을 때 매일매일 갔던 곳인데
호주에도 있어서 얼마나 신나던지 힝 

Nandos는 치킨팔아요 치킨 제가 제일좋아하는 췌퀸이요!

cony_special-2


그리고 특유의 소스가 정말 맛있는데 매운맛에따라 종류도 음층 많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능

가게마다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느낌있숴요
치킨먹고 싶을땐 난도스 ㄱㄱㄱㄱㄱㄱ










하 ... 하하
스시트레인 갔을때예요!
타운홀 역 앞에 갤러리 건물에 있는 스시트레인인데요!
기분 꿀꿀한날 가서 아주 털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가서 100불이 넘게 나왔...

어쨌든 행복하니까요!

호주도 역시 스시가 인기가 많아요
회전초밥집도 심심치않게 눈에 띄구요 -
테이블마다 아이패드가 있는데 그걸로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고!
회전되는 것들중에 골라서 먹어두 되고!

나중에 직원이 와서 접시 셀때는 약간 민망하지만,
맛있었으니 됐어요 하하하하하하

cony_special-6











호주에는 TAB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펍들이 많은데요!
도박..... 음 그러니까 스포츠바 같은 곳인데 안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스포츠에 돈도 걸고 (경마나, 럭비, 등등 다양한 스포츠에)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면서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을 말해요!
여기는 저희 집 앞에 있는 스포츠바예요!

이날 브리스번이랑 어디랑 풋볼하고 있더라구요 -
아저씨들 퇴근하고 티비보면서 맥주한잔씩 하고 있는데
저도 껴서 잭콕한잔 먹고 왔습니당

호주는 술집이 한국만큼 없어서, 그리고 분위기도 달라서
처음엔 엄청 낯설었어요!

한국은 막 부어라 마셔라 그렇잖아요?
근데 여기는 술이 주가 아니라 티비보면서 게임하면서 스포츠보면서 한잔씩 한잔씩
하는거 같아요 -

난 술이 주인공인 술자리가 좋은데 말이죠 하하하하하하
어쨌든 이젠 펍 문화도 익숙해져야겠죠?










요기는 일본라멘가게 인데요!
리버풀스트릿인가, 굴번인가 여튼 시티 근처에 있답니당
체인점이예요! 라멘이 맛있어요! 김치라멘도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뽀끔밥 먹었다는 -
가격도 저렴하고 아사히랑 칭타오도 팔아서 맥주한잔에 밥먹기 좋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













여기는 완존 중국식당인데요, 우리테이블만 한국인이였다는 -
진짜 중국온줄알았어요! 여긴 허스트빌에 있는 중국식당이예요
훠궈 - 를 전문으로 하는곳인데 전 그냥 중국음식 먹었어요
아직 중국식 샤브샤브는 별로 .......

쨌든, 사진보고 잘 시키면 ㅋㅋㅋㅋ 맛있는 중국음식 먹을 수 있어요!
저건 약간 깐풍기 맛이 나는 치킨이였는데요 맛있었어요! 닭강정같기도 하구
그리고 볶음밥도 맛있어요

허스트빌은 중국식당이 많아요, 진짜 잘만 고르면 맛있는 쭝국음식 먹을슈있죠
중국음식 먹고 싶으면 허스트빌로 ㄱㄱㄱㄱ











시드니 중심가 피트스트릿에는 한국식당이 무지하게 많은데요,
요기도 그 중하나!
나루원이예요 -
떡볶이를 시켜봤는데 (내가 한게 더 맛있다능......)
매콤하니 떡볶이가 나왔어요

가끔 한국이 그리울땐 한국음식도 나쁘지 않죠! 









오 - 요사진은 따끈따끈한 저번주 주말사진이예요!
제가 사는 동네가 코가라인데 코가라에서 좀 걸어가면 브라이튼 르 샌즈 라는 베이가 나와요!
거기에 있는 허리케인그릴이랍니다

허리케인그릴은 체인점이라 본다이에도 있고, 달링하버에도 있어요!
무지막지하게 큰 폭립이 유명하죠!

아웃백이나 그런느낌의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특히 브라이튼에 있는 허리케인그릴은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보면서 밥먹어서 징짜 좋아요!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7



우와아 올리다보니까 음청많네요! (먹으러만 다녔......)

하지만 빙산의 일각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시드니는 정말 먹을게 많구 ㅜㅜㅜㅜ 맛있구 그러네요


cony_special-23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호주왔으면 맛있는거 많이 먹어봐야지 않겠어요?
나중에 또 먹을거 잔뜩 가지고 올게요 흐흐

시드니 맛집 궁금한 분들은 민주언니를 찾아주세요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1



출처 : 호주도우미 ☆ 국내최대 르꼬르동블루 학생모임 ☆
글쓴이 : 호주도우미 민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