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가려고 준비중인 청년입니다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호주가려고 준비중인 청년입니다

uhakpen 2014. 9. 24. 12:46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5이 된 남자입니다

 

저는 호주 르꼬르동블루에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다니던 꽤 괜찮은 대학교도 때려치고 요리가 배우고 싶어 가는거라

 

부모님에게 죄송스러워서  그나마 보탬이 되고자 워킹홀리데이로 돈좀 모은후에

 

르꼬르동 블루 학비의 최소 절반만이라도 보태고자 합니다

 

그래서 당장은 워홀을 준비하고 있는데 워홀경험자 분들이 하나같이 하시는 말씀이

 

영어 안되면 망한다고 겁주시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일단은 낮에는 아이엘츠 학원을 다니고 저녁에는 알바를 하면서 다니고 있는데

 

근데 아이엘츠가 어려워서 기초도 부족한 제게 너무 버겁네요

 

그래서 질문드려요

 

차라리 아이엘츠 말고 회화학원이나 실 대화 가능한 학원이나 공부를 해서 어느정도 귀가

 

뚫고 말이 조금이라도 나오면 워홀가서 아이엘츠를 준비하거나 아니면 모은돈으로 연수 후에

 

가는 방법을 생각 해보고 있는데 괜찮을 까요?

 

저는 영어공부에 경험이 없어서 제가 맞게 공부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ㅜㅜ

 

그리고 공부법도 추천 부탁드려요 ㅜㅜ

 

죄송해요 너무 글 길고 질문 많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아무튼 수고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호주도우미]Re:호주가려고 준비중인 청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운영진 키미입니다

 

영어 문제로 고민이 많으시군요..

 

주변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자분들도 있어서 많은 얘기를 들으신듯한데..

 

저 또한 호주 유학 생활중에 많은 워홀러 들을 봐왔지만.. 주변 지인분들 말이 거의 맞다고 보면되요

 

처음에는 영어도 배우고 외국인들과 일도 하고 돈도 번다는 목적이 크지만..

 

실상 호주에 도착해서 대부분의 워홀러들이 할수 있는 일이 한국식당 웨이터 , 주방 보조 , 청소 등등

 

제한적이랍니다.. 물론 그전에 해외 경험이나 영어에 재능이 있다면 좀더 다행이지만.. 별반 차이가 없어요..

 

질문자님 본인도 영어에 대한 필요성을 알고 있는듯한데..

 

영어 공부 방법에 대해서도..

 

워킹 홀리데이를 준비하면서 아이엘츠 학원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것에 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두 가지다 할려고 하니 어느것 하나 쉽게 할수가 없을거에요..

 

우선 가까운 시일내에 사무실 방문해서 상담받으시면서 다른 학생들의 케이스도 들어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서 하나씩 준비하는게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