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도회원소식] 우리 호도식구 성보씨가 카플란 우수학생으로 선정되었어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도회원소식] 우리 호도식구 성보씨가 카플란 우수학생으로 선정되었어요!

uhakpen 2014. 10. 8. 13:29


안뇽 오랜만이죠! ㅋㅋㅋ
시드니 사무실도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2

오늘은, 기쁜 소식을 하나 들고왔어요~

우리, 호도식구 성보씨가 카플란 전체에서 우수학생으로 선정되었어요!

카플란에서 처음 시행된 행사인데 당당히 우리 성보군이 뽑혔다는점!

그래서 우리 제이짱이 그냥 넘어갈수없어서! 기프트 카드를 선물했답니다 ㅋㅋㅋㅋㅋ

통도 큰 제이짱 

line_characters_in_love-4


그래서, 제가 어제 울월스에 가서 기쁜 마음으로 기프트 카드를 사가지고 왔지요 -

이 기프트 카드는, 울월스 뿐만 아니라, BigW, BWS 댄머피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100불 충전해서 성보군에서 선물로 뙇! 줬답니다.

 


웃어보라니까 부끄럽게 살짝 웃는중 ㅋㅋㅋ

제가 또 이쁘게 찍어줄라고 어플까지 사용했다구욧

암튼 축하합니다!

우리 호도식구들도 좋은 소식있으면 알려주세요~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