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을 준비하려면 비자는??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을 준비하려면 비자는??

uhakpen 2015. 3. 11. 08:55

 

 

 

안녕하세요! 전주에사는 고등학생인데요!

고등학교 졸업후에 바로 가고 싶어서 토플시험을 준비중인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그건 제가 열심히 하면 되는거고!

그래서  만약에 제가 아직 토플이나 아이엘츠 제 점수를 받지 못한 상황에서도 비자발급은 받을 수 있는건가요?

듣기에는 비자발급이 오래걸릴때에는 6개월도 더걸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제가 어느정도 텀을 두고 토플점수를 받은후에 비자 신청을 해야하는건가요?

비자를 받으면 제가 원하는 때에 떠날 수 있는건가요?

영어 공부 열심히하고있을테니까 알려주세요 ~

 

 

 

 

 

 

 

[르꼬르동블루 - 호주 학생비자]Re:비자 질문이요!!



보은학생 안녕~~


오랜만에 질문 남겨주었네요^^


르꼬르동블루 입학 방법중 연계연수가 아닌 영어 점수 제출로 입학을 하려면 


비자 신청전에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가 꼭!! 있어야 합니다



보은 학생이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고교 졸업후 2016년 4월 학기로 목표를 정했다면


최소 입학전 3개월전에는 점수가 있어야 비자와 입학정원이 차서 다음 학기로 입학이 미뤄지는 사태를 예방할수 있어요



그리고 호주 학생비자 발급이 6개월 더 걸린다는건 어디서 들은건지 모르겠네요...아직까지 그렇게 오래 걸린적은 없었으니 


걱정말고 수속하면서 운영진 오빠, 언니들이 필요하는 서류와 정보 알려주면 된답니다~~


그럼 열심히 공부해서 꼭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