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2015년도 4월 르꼬르동 블루 입학생들 정모 후기!!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2015년도 4월 르꼬르동 블루 입학생들 정모 후기!!

uhakpen 2015. 4. 13. 12:35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시드니사무실 민주예요 :-)

저번주 금요일에 4월 입학생들을 위한 호주도우미 르꼬르동 블루 정모가 열렸는데요!

 

입학생 뿐만아니라, 재학생, 입학예정자들까지 많이많이 참석해주어서, 풍성한 자리가 되었어요!

 

 

 

 

 

 

역시 정모는 이런 어색한 맛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좀 지나니 화기애애해졌어요~

 

 

 

 

 

 

최고막내 용진이 19살다운 귀여움이군 ㅋㅋㅋ

베이직까지 끝낸 헌주경화, 그리고 인정이까지!

 

 

 

 

 

 

ㅋㅋㅋ 10월 입학예정자 기호오빠 덕분에 분위기가 훨씬 더 좋았어요!

주고받는 술잔 속에 싹트는 정..이랄까

 

 

 

 

 

 

여긴 4월 입학생들 테이블이네요!

군대갔다가 다시 써티4로 들어가는 경건이, 그리고 4월 입학생들!

 

 

 

 

 

 

여기는 재학생들 ㅋㅋ IP까지 끝낸 윤배랑 송이, 현재 디플로마 듣고 있는 재민이

그리고 4월입학생 민제랑 내년 1월입학예정 기민이~

 

 

 

 

 

 

ㅋㅋㅋㅋㅋㅋ여자테이블에서 수줍어하는 동국이

 

 

 

 

 

 

 

역시 사진은 고개돌리면서 찍는게 제맛 ㅋㅋㅋㅋㅋㅋ

가원이는 내년 1월 입학예정자!

그리고 유미는 이번 4월에 들어가는 예비 파티쉐예용

 

 

 

 

 

 

 

 

다들 즐거운 시간이였길 바래요!

르꼬르동 들어가서도 서로 많이 도와주고 챙겨주는 호도인들이 되자구요!

4월 입학생들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