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 입학 예정자 김유진님 픽업도착사진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르꼬르동 입학 예정자 김유진님 픽업도착사진

uhakpen 2015. 4. 28. 14:02

 르꼬르동 입학 예정자 김유진님 픽업도착사진



 


 

 

 

카페 아이디

 유진

이름  김유진
나이

 20대

성별 (남 & 여)

 여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 보호

호주도착날짜

 2015년 4월 10일

준비과정

어여쁜 여대생 유진님은 다니고 있던 학업은 잠시 중단하기로 하고

제과 과정 르꼬르동블루의 입학을 계획 했답니다.

처음 어머님과 오셔서 제이님의 상담으로 시기와, 계획을 세웠고.

호주가서 어찌 살아야 하는지 등에대한 이야기를 전해 들었는데요,

그래도 여학생이 혼자 호주에 가야 하는 부담이 만만치 않은 현실에

약간의 걱정이 들었기도 했답니다.

때마침 르꼬르동블루 강남 스터디에서 윤아라는 언니를 만나게 되었고.

함께 영어공부도 하며.. 비슷한 시기에 같이 간다는 이야길 전해듣고

한국 떠나기 전에 밥도 먹고 자주 만나며 친해지게 되었답니다.

함께 연계연수로 가는 어학원도 같은 곳이라, 영어공부도

서로 도와가며.. 한국 출발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고.

호주가서도 저희 운영진이 소개 해 주던 호주 현지 르꼬르동블루 회원들과도 친해지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첫날 도착하고 정신이 없어서.. 르꼬르동블루 정모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이번엔 영어공부의 시간으로 생각하고 다음번을 약속 했답니다.

호주가서도 두분이서 서로 돕고 의지할수 있는 우애넘치는 언니 동생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일 있으면 많이 전해 주시구요~~ㅎㅎ

호주에서 한마디  유진아 안녕! :-) 유진이는 내년 르꼬르동을 목표로, 그때까지 열심히

영어공부를 할 계획이랍니다! 윤아랑 같이 도착하고 집도 같이 살아서,

서로 의지하고 힘든거 있으면 같이 풀어가면 좋을거같네!!! ㅋㅋㅋ

맨날 저녁메뉴 정하러 우리 사무실에 쪼로록 온다는 ㅋㅋㅋㅋㅋ

왠지 오늘도 "언니! 오늘은 저녁메뉴 뭐 추천해주실거예요?" 할거같은느낌..

어학원 다니는 동안 친구들도 많이사귀고, 놀러도 많이 다니면서

호주를 제대로 느끼길 바랄게용~ 이제 르꼬르동 입학하고 하면,

바빠지니까! 들어가기전에 많이많이 경험하길 바랄게~~~

엄청 여성스러워서 내성적인줄 알았는데 ㅋㅋ 아니였다는 ㅋㅋ

아직 어학원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낯설다고 잉잉 거리면서 사무실왔지만,

일주일 후에는 언니를 보러도 안올것이야!! 학원이 재밌어서 ㅋㅋㅋㅋ

재밌게 잘 지내고! 힘든거있음 사무실 언제든지 오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