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뉴질랜드 르꼬르동블루 캠퍼스 소개 본문

르꼬르동블루

뉴질랜드 르꼬르동블루 캠퍼스 소개

uhakpen 2015. 11. 16. 18:33
뉴질랜드 르꼬르동블루 캠퍼스 소개

오늘은 뉴질랜드 르꼬르동블루 정보 올려 드립니다.

간혹 호주 외에, 다른 나라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저희 "유학펜" 사이트 가시면 전세계 르꼬르동블루 정보가 올려져 있으니, 참조 해 보시구요,

참고로 부산 또는 지방 제주도에서 문의 주시는분들도 계시는데

더 가까운 저희 부산 호주도우미 사무실이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은 저희 부산지사에서 수속진행 중인 호주도우미 가족 은비님 소식 전해 드리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http://uhakpen-busan.com/220529640549

 

이곳 보시면 지방에서 문의주시는분 관련 정보 더 찾으실수 있구요,

은비님 소식 올려 봅니다.

 


안녕하세요 !!


유학펜 부산지사 필립&현 입니다,


오늘은 뉴질랜드에 있는 르꼬르동 유학펜 가족인 은비님께서 소식 전해 주셨답니다~~

하루하루 회원님들 소식에 기쁘게 보내구 있습니다 !!

 


자 그럼 오늘은 뉴질랜드르꼬르동블루 캠퍼스를 구경해 볼까요~?


먼저 위치를 알아야 겠지요~

르꼬르동블루는 뉴질랜드의 수도인 웰링턴 도시에 있구요,


도시의 특성은 조용하면서 아름답고 공부하기 너무 좋다는 평 입니다 ㅎㅎ


 



이제 학교 구경도 시작해 볼께요 !! ^^*

 


 


먼저 입구에서 문을 열어야겠지욤 ㅎㅎ-
문을 여시오~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르꼬르동블루 리셉션이 똬악 !
입구부터 자부심을 느낄수 있겠네욤~~


대기하는 학생들을 위한 의자도 있구요~
장식품들도 고급스럽게 나열되어 있네요~
 


가운데 통로를 기준으로 책상과 테이블이 곳곳에~
친구들과 간단한 티타임과 공부도 할수 있는 공간 이랍니다~
 




2층에서 바라 본 1층의 모습이에용 ㅎㅎ
역시 새 건물이라 그런지 모든곳 이 깔끔 !!!

다음장소로 !! 고고~
 



실습장으로 가는 길 이랍니다 ^^ 
오늘은 실습장 까지는 사진을 못 찍었네욤 ㅠㅠ
조만간 2탄으로 자세히 올려드릴께요~




하지만 !!! 구글 뷰를 통해서 360도 실습실 내부를 볼수도 있다는 사실 !!!~ ㅎㅎ
링크 누르시면 구경이 가능 해요 ^^



요기는 딱 봐도 ~ 아시겠지만 ~ 컴퓨터실 ㅎㅎ
과제도 하고~ 가끔 써칭도 하고~
유용하게 사용 할수 있는 공간이지용 !!


이제 1층으로 내려왔어요~


이곳은 음..
시간이 나면 가끔 와서 시간을 보내며 휴실할수 있는 곳 ㅎㅎ
다른 정보들도 얻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욤~

 


 


딱 봐도 편해보이지요 ~? ㅎㅎ
 




다시 올라와서~이번엔 락커를 보여드릴꼐요~


요기가 학생들 락커 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조만간 실습장 내부도 업뎃 해드릴께요~!!


 

전세계&뉴질랜드 르꼬르동블루 캠퍼스 관련 궁금사항 입학문의는 
유학펜 부산지사로 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