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유학 호주도우미]운영진 호주가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유학 호주도우미]운영진 호주가요~

uhakpen 2015. 12. 31. 16:54

[호주요리유학 호주도우미]운영진 호주에 가요~

오랜만에 소식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제이 입니다.. (유사품에 속지 마세요.ㅋㅋ )

10년 가까이 써온 제이라는 이름 사칭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ㅎㅎㅎ

사실 여자도 쓰긴 하데여.ㅋㅋㅋ

 

오늘은 2016년 마지막 인사 겸.. 새해 인사가 되겠네요.!!

ㅋㅋㅋ

요즘 많은 호주도우미 가족들이 호주요리공부를 위해  속속 시드니와, 멜번 그리고 애들레이드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이유에서 멜번을 선호하는자(?) 시드니를 선호하늕(?) 등등으로 나뉘는데요,

 

이번엔  모든지역 돌아볼 예정이랍니다..^^

 

우리 호도 애들 잘 생활 하고 있는가 가서 가정방문(?) 도 좀 하고..

인생 상담도 할 예정이니, 불시에 전화 하더라도 피하지 말고 전화 받도록 해라.~~

알았지.. 나보다 어린 애들아..!!

형님 누님들은 봐주시구요^^ㅎㅎ

 

이번엔 특히 멜번으로 많이 모여 있는데,

멜번 가족들 화합을 위한 호도팸 결성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맬번 애들 가서 뭉쳐 보자.!ㅋㅋ

 

그건 그렇고 호주 들어가면서 필핀에 잠깐 경유해 있는데,

혹시 마닐라로 오는 친구들 위해.. 좋은 정보 하나, 이전 글에 올려 드렸으니..

뜬금없이 왠 필리핀 정보람.. 하고 놀라지 들 말고

참고 해 보시기 바라며..ㅋㅋㅋ

 

올 한해도 저희 호주도우미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이제 2015년도 몇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멋진 새해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호주요리유학문의는 호주와 부산 사무실에서 상담을 맡고 있는 제이님과 전문 상담 선생님과 의논 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도에도 뜻하는 몽든일 이루어지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