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재학생 학교생활 본문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재학생 학교생활

uhakpen 2016. 2. 4. 17:58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재학생 학교생활

오늘은 나나 사진을 꺼내 보려 합니다.

지난 몇년 전에 르꼬르동블루를 다녔을적 사진인데요..^^

르꼬르동블루 학교 생활 구경 해 보시기 바랄께요.

처음 가면 무엇부터 배우는지.. 그리고 어떤 과정으로 취업을 하는지 등등.

르꼬르동블루 입학부터 취업에 까지 많은 질문 주시는데요,

나나의 르꼬르동블루 학교 체험기 구경 해 보세요~

----------------------------------------------

ㅠㅠ 보고싶을 친구들과 쉡들..
ㅋㅋㅋ수염붙이고있는 인도 여자애가 제 bench mate인데
진짜 착하고 재밌고 ㅋㅋㅋ
저는 basic, intermediate, superior 세 텀 다
이친구랑 같이 해와서 너무 좋았습니당 ㅋㅋㅋ
수염붙이고 나타나고 ㅋㅋ 엉뚱하고 재밌고..
다른친구들도 너무 재밌고 착하고... ㅋㅋㅋ저는 인복이 많은가봐요 ㅋㅋㅋㅋ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르꼬르동블루 학교 사진 올려 드립니다.

 

현재 호주는 시드니캠퍼스, 멜번 캠퍼스, 에들레이드 르꼬르동블루 캠퍼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호주요리학교 대표학교로 성장 해 가고 있습니다.

 

 

 

르꼬르동블루 입학은 1, 4, 7, 10월 입학이 가능하며,

현재 입학 신청하면 4월 입학이 가능합니다.

입학시 IELTS 점수가 필요 하므로 영어 점수 필수 입니다.

 

 

글로써 알려드리지 못 한 부분은 강남, 또는 부산 사무실에 방문 해 주시면,

르꼬르동블루 선배가 직접 학교 생활 이야기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르꼬르동블루를 준비하고, 계획 하시는 분은 꼭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 전문 상담 선생님과

이야기 나누고 계획 세우도록 하세요.. 호주 르꼬르동블루 상담만 10년 가까이 도움 드리고 있는

졸업생 선배이자, 호주 스페셜리스트 상담 선생님이 직접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호주 요리학교 전문 상담 - 서울 대표 번호 : 02-565-7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