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선배 동희 방문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선배 동희 방문

uhakpen 2016. 3. 21. 17:48
르꼬르동블루 선배 동희 방문

오늘은 르꼬르동블루 호주도우미에 반가운 친구가 한명이 찾아 왔답니다.

오래도록 저희와 연락이 닿았다가 어찌 지내나 소식을 몰랐는데, 키미형과는 계속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갑자기 와서 더 반갑기도 했답니다^^

저희 호도 회원들은 이렇게 불쑥 불쑥 반가운 얼굴을 내 밀기도 하는데요..

동희는 지난 5년 전일까요? 2010년 에 준비해서 (호주도우미 픽업 도착 사진 확인)

벌써 한국과 호주에서 수쉪프로 활발히 활동하는 중이랍니다.

많은 유명 쉐프들과도 잘 알고 있는 동희는 조만간 더 유명해 질것 같기도 한데요..ㅎㅎ

이런저런.. 그간 학교다니며.. 일하며.. 많은 이야기들 나누고 갔답니다.

마침 본인이 만든 빵도 가져와서 완전 맛있게 잘 먹었구요..

호주에서 공부하는 어떤 친구와도 곧 만나게 될 이야기도 전해 주었답니다.

혹시 호주도우미 회원들 만나게 되거든.. 많은 조언 물어보고 선배 경험담 이야기 들어 보도록 하구요

 

많은 르꼬르동블루 호주 호도 가족들 어찌 지내는지 소식도 듣게 되었답니다.

이곳 서울 사무실은 즐겁고 반가운 소식으로 월요병없이 시작 되었답니다.^^

 

동희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 조만간 한번 놀러 오도록 해요.

그때는 졸업생 후배들이랑 술 한잔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