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연계연수중에 해외 호주통신원 련이가 보내준 글^^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연계연수중에 해외 호주통신원 련이가 보내준 글^^

uhakpen 2017. 1. 5. 13:06

[호주유학]연계연수중에 해외 호주통신원 련이가 보내준 글^^


안녕하세요!! 저는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앞둔 학생입니다!ㅎ
블레어 언니께서 제가 6개월동안 어학연수 하는동안 쌓았던 추억이나 간단한 정보를 글로 남겨달라고 부탁하셔서 글을 쓰게되었습니당 ㅎㅎ

여기는 학원 바로앞에 위치한 맨리비치입니당!!
학교가는길 집가는길 그리고 수업시간에도 이 멋진 바다를 보면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점심시간에 친구들과 비치앞에 앉아서 점심을 먹으면 정말 최고에요!!ㅎㅎ




이것은 맨리에 가면 꼭 먹어야 할 벤브리버거인데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세트가 10달러여서 카플란 친구들과 자주먹었어요!!! 버거가 정말정말 크고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에는 벤브리 알리올리소스를 추천해드려요!

수업시간에 찍은건데 수업은 보통 책과 저 뒤에 커다란 보드로 하게되요!!!


날씨가 좋은날에는 친구들과 다같이 맨리비치 바로 옆에있는 쉘리비치로 가서 바베큐파티를 할 수도 있답니당 ㅎㅎ

여기는 여름의 쉘리비치입니다!! 바베큐도 할 수 있고 맨리비치보다는 파도가 작아서 스노쿨링을 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는 봄에 벚꽃이 피는데 호주에는 자카란다가 펴요!!
정말정말 이쁘답니다!


이것은 시드니의 트레인 맵인데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보면 유용하실거에요!!!





호주는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서 좋은데 햇빛도 그만큼 강렬해서 꼭 선크림 바르고 다니시길 바래요!!!!ㅎㅎ
그럼 바이바이!!

이상으로 호주도우미 호도학생 체험기 옮겨 보았습니다.

현재 호주에 있으며, 본인의 글을 자랑 하기 원하는 호도 회원들도 저희 호주 또는 한국 운영진에게 즐거운 소식 많이 많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