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에볼루션 Evolution 재학생 동수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학교]에볼루션 Evolution 재학생 동수

uhakpen 2017. 2. 17. 15:22

[호주요리학교]에볼루션 Evolution 재학생 동수


오랜만에 방문 해준 동수.!

사실 제이는 동수 사진만 봤지.. 실지로 얼굴을 본건 오늘이 처음이었답니다.

약간은 딱딱하지만 성격 좋고, 영어도 완전 잘하는 동수는..

다른나라에서 국제학교를 다니다가 호주로 들어온 수재라 지요? ^^

동수도 호주 evolution 요리학교 선택에 있어서 많은 조사와 고민후

에볼루션 시드니 요리학교를 선택해서 다니고 있답니다.


처음 한국과 호주 사무실에 모두 전화해서 이것 저것 많이 물어 주셨는데요,

동수 어머니랑은 오랫동안 이야기 하며, 재미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던 사이였답니다.

답사 차 중간에 직접 호주도 어머니와 함께 방문 해 주셨고,


호주 사무실에 연대 졸업생 호주도우미 직원 데니가 자세히 안내 해 주어서,

처음 정착에 별 어려움이 없었고,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 하셔서.. 안시 하셨답니다

지금까지도 무사히 정착해서 일도 하고, 학교도 다니면 열심히 생활 하고 있는 성실 남이랍니다.

동수는 한국이 좋아 호주가 좋아? 이랬더니..

둘다 싫다고 합니다. 왜?

그랬더니.. 여친이 없어서요......... 라는 한마디가 아닐까.? 쿨럭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건 비밀로...

그간의 호주생활에서 볼때, 현재까지는 잘 적응 하고 있는걸로

오면서 저희 사무실에서 고생 하고 있는 누나들 위해 음료수도 직접 사오고,

팀탐도 잘 먹었답니다.

즐거운 호주생활 만드시기 바라구요~


동수는 지나온 글을 보니.. 벌써 호주도착 3월이니까, 벌써 호주 생활 1년이 다 되어가는


왕고로 들어가는듯 하네요..ㅎㅎ

또 지나는 길 꼭 들러 주구요^^


나중에 후배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는다고 하니, 이곳에 도착해서 만날 기회가 있는 분은

이야기 나눠 보길 바랄께요^^


Sydney Evolution 에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동수랑 이야기 나눠 보세요.

현재 현직에 있으며 업체와는 무관한 이야기를 들으실수 있답니다.^^




세계 3대 요리학교 입학 문의는 공식 수속처 유학펜으로 문의 주세요

전세계 요리학교 요리유학 전문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