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숙소(기숙사) 본문

르꼬르동블루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숙소(기숙사)

uhakpen 2017. 6. 9. 18:45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숙소(기숙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도 소개 해 드렸던 르꼬르동블루 연계 기숙사를


다녀 왔는데요..


저희 호주도우미 르꼬르동 회원들이 살고 있는 집으로 르꼬르동블루 기숙사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학교와 연계된 이곳도 유심히 잘 봐두면 좋을듯 해서.


마침 이번에 시간이 되어, 직접 방문 후 사진 찍어 올려 드립니다.


평소 많은 분들이 집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들 하시는데요,


단기로 지내거나, 또는 장기 체류 정도가 적당 할듯 싶네요..


처음 어디에 거처를 잡아야 할지 모른다면,


약간은 가격대가 있지만, 안전하고 깔끔하게 정착하기엔 무난 하리라 생각 드네요..^^


시드니 탑라이드 쇼핑센터 바로앞, 로비 입구..

오른쪽 보안카드를 대거나,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 확인후 문이 열립니다.



호주 르꼬르동블루 입학 계획이라면 꼭 이곳도 눈여겨 보시기 바라구요,

우리 호주도우미 회원 이시라면, 담당 운영진과, 현재 진행되고 있는 숙소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운영진이 직접 케어 해 주고 있다면.. 보통 도착 2주 전 또는 하루 전에도 집을 얻어서 들어가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 르꼬르동블루와의 거리를 잘 염두 해 두고 계획 세우기 바랍니다





넓은 키친이.. 르꼬르동블루 학생들이 마음껏 조리 할수 있을만한 공간이라고 생각 드네요! ㅎㅎ


세탁장도 보는것처럼 깔끔해서..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는군요.


2017년 6월 방문 촬영


각 방에 관한 설명


인터넷 빵빵하게 터진다니.. 좋네여..ㅎㅎ


이상으로 르꼬르동블루 기숙사에 대한 설명 마쳤구요..

학교와 거리도 가깝고, 살기에도 좋은 동네라서.. 지내는데는 제격이라 생각 드네요.


현재 저희 르꼬르동블루 학생들이 모여서 숙소를 함께 꾸리며 준비 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도착후 숙소를 함께 만들 계획이 있다면, 현재 떠나는 기수와 함께 호주생활을 준비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