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쉐프가 되어가는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쉐프가 되어가는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uhakpen 2017. 8. 24. 10:31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쉐프가 되어가는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안녕하세용~!!

이미 멋진 쉐프가 되어가고있는 그리운 회원들의 소식을 전달해드려용~~^^

기억하구 계시나용~ 몇년 전 호주도우미를 통해~ 르꼬르동블루를 준비하여~

어느새 멋진 쉐프가 되어있는 회원들을~~ ㅎㅎ

처음 어학교를 다니던 친구들이 어느새 IP를 끝마치고 끝마무리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한껏 늠름해진 모습이지요~

오랜만에 호주를 방문한 전 시드니 운영진 맥을 만나고 왔다고해용~

감동감동~~%%ㅎㅎ


2017년 8월 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에서~~^^

어느새 멋진 쉐프가 되어있는 상민이와 호경이입니다~

다들 요리의 꿈을 위해 한국에서 하던 모든것을 포기하고 호주로와~

멋진 꿈을 만들었답니당~%%^^

두친구 보두 호탕한 웃음을 가지고 있구용~

시드니에서 인기가 많은 유명인사랍니당~히히

나중에 만나게된다면~ 반갑게 인사 부탁드리구용~

호주도우미와 함께~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잘~ 이루어보아용~~$$##



호주요리학교 혹은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10년 넘게 호주 요리학교를 전문으로 상담을 도와주신~

전문 상담선생님들꼐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답니당~~%%$$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이되신다면~ 상담한번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