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오늘 호주 도착한 호도가족들 - 호주요리학교 학생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오늘 호주 도착한 호도가족들 - 호주요리학교 학생

uhakpen 2017. 9. 15. 11:45

오늘 호주 도착한 호도가족들 - 호주 요리 학교 학생

오늘 도착해서 만난 호도 가족들.^^♡

그리고 오늘 도착한(2017년 9월 14일), 지수와 아라.! 모두 호주 입국을 환영하고,

호주에서 자알~ 살고 있는 애들아 올만에 만나서 반가웠데이..ㅋㅋㅋ

호주에서 요리유학으로 들어온 애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왔다갔다 지나며 들어온 애들 반가워서 한컷씩 남깁니다..ㅋㅋㅋ

...

오늘 도착한 지수는 정착을 마치고, 낼부터
캥거루 구경 갈꺼라는데.. 과연 캥거루가 어딨을까? ㅋㅋㅋ



호주 킹스포드 국제공항. 도착 직후 지수 호주 입국모습ㅋㅋㅋㅋ


도착 후 호주 사무실에서 지금까지 숙소와, 은행 그리고, 핸드폰 개통을 위해서.. 떠나기 전 한컷~



이날은 마침 많은 회원 선배들이 다녀 갔답니다.. 모두들 호주 요리학교 학생들.. ㅋㅋ

호주에서 멋진 삶을 보내고 있다죠? 애들아~~ 맞니? ㅋㅋㅋ



** 지수 학생이 도착 직후 본인이 작성한 호주 도착 후기 보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