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학교]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회원들의 르몽탁 2탄~!!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 요리학교]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회원들의 르몽탁 2탄~!!

uhakpen 2018. 1. 16. 22:29

[호주 요리학교]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회원들의 르몽탁 2탄~!!

안녕하세용~~^^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르몽탁 2탄을 올려드리려구해용~^^

바로 르몽탁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데요~

르꼬르동블루 출신 호주도우미 회원들이 개발한 메뉴들이랍니다~

실제로 사람들도 예약이 다 차서 오고싶어도 못오는 사람들도 많았을만큼~

인기가 좋답니다~!!


아직 가게에서 손님을 받기 전 모습입니당~

르몽탁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구용~

외국에 온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쉽게도 저녁시간이 되자 사람들이 급격하게 많아져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생생한 현장을 같이 보아용~흐흐


직접 우리 회원인 지식이가 만들어준~

독일식 아이스커피입니다~~^^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ㅎㅎㅎㅎㅎ

이게 바로 르꼬르동블루 출신 다재다능한 쉐프들의 솜씨랍니다~


먼저 도착한 운영진들과 함께 망년회를 준비하는 모습이구요~

우리들의 멋진 쉐~프 지식이가 친절하게 코스를 짜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음식이 나왔구용~

호도의 멋진 꽃미남 우현이도 보이지요~??

키가 190Cm 라고 해요.. 어마 어마 하지요?

맥 옆에 있으니 다시 호주를 보는것 같다고 해요~ ㅎㅎㅎㅎ


아래는 다양한 르꼬르동블루 췌고!! 최고의 쉐프님 지식 유느님이 만들어 주신

음식들 사진입니다~!! ㅋㅌㅋㅋ 맛도 기가 막혔다지요?



다양한 음식 메뉴들이구요~

보는것이 좋으면 맛도 좋다는 말이 있던가?~ ㅎㅎㅎㅎㅎ


오늘의 메인 요리인 양갈비입니다~

특별 개발한 소스가 정말 유혹의 맛을 낸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맛보도록 하세용~흐흐


아움..야움..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마지막에 도착한 우리 호도회원 Lucas도 함께~!!


지식이와 같은 시기 호주 르꼬르동블루에

입학한 호주도우미 회원이랍니다~~!!

오자마자~ 많은 호주도우미 출신 졸업생들과 즐거운 시간들도 보내고~

지친모습이랍니다~흐흐흐흐흐


현재는 프랑스에서 엄청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지요? ^^


호주도우미 유학펜은 가족같은 분위기로 학교를 졸업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닌

10년 넘게 많은 회원들과 계속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답니다.

누구나~ 호주도우미 패밀리에 동참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셔용~~히히


그 옆에 아직 고3 어린 친구도 함께 와서 상담을 들었는데요.

초롱 초롱 밝은 눈망울로 대전에서 나고 자라난..

꿈많고, 패기 많은 총각네 였다지요!


호주도우미 운영진들 + 지식이 입니당~~흐흐


호주 요리학교 혹은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10년 넘게 호주 요리학교들을 전문으로 상담을 하고 있는,


전문 상담선배님들께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답니당~^^


실제 르꼬르동블루 졸업생들이 알려드리고 있어요.

요리학교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유학펜과~

함께!!


ㅋㅋㅋ 애들아 한번 도전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