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학생들 모임 본문

르꼬르동블루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학생들 모임

uhakpen 2018. 5. 21. 16:41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요리학교 학생들 모임


안녕하세요?

어제는 호주 시드니에서 르꼬르동블루 호주 요리학교 학생들의 소 모임이 있었답니다.! ^^

8년이 넘은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에서 부터..

현재 르꼬르동블루 호주 요리학교를 가기위해 현재 어학연수 하고 있는 친구들 까지..

다양하게 요리학교 학생들이 모이는 자리 이기도 했구요,


지금 준비하는 친구들은, 선배들이 어떤 경험을 통하여 정학 하고 있으며..

일할때 주의해야 할 점.

조심해야 할 악덕 샵등.. 다양한 정보 공유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서로 서로 돕는 호도인이 되길 바라며..ㅋㅋㅋ

미리 정착한 선배들은 후배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 드릴께요.


이날 수고해 준 10년 경력 소영아~~ 수고 많았데이!

이렇게 이날의 모임을 이끌어줄 호주도우미 고참 선배들의 연락 기다릴께요.


호주도우미에서 5인 이상 모인 그룹은 100% 지원 해 드리고 있어요..ㅎㅎㅎ

단.. 한번 참석 했던 분들은 다른 후배들을 위해서 양보 해 주시기 바랄께요~~

ㅎㅎㅎㅎㅎ



어제 있었던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학교 설명도 무사히 마쳤구요.

현재 해외로 가는 요리학교 학생들의 모임도 활발하게 운영중에 있으니,

한국에서 혼자 준비하지 말고,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원어민 회화반에 조인 해 보시기 바라께요~

혼자서 준비하면, 빠지는 부분들이 아무래도 많겠죠?


비자수속도 무료로 해 드리고 있답니다..ㅋㅋㅋㅋ


해외 명문 요리학교 전문 수속처 유학펜 - 호주는 호주도우미가 있어요..^^


어제 열렸던 호주 요리학교 학생들의 조촐한 모임을 만들었어요.

매텀 마다 열리는 르꼬르동블루 정모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서..

자세한 이야기 나누기 힘들다는 의견이 있어서.

이렇게 그룹화 해서.. 학생들끼리 협력해서 서로 연락 주고 받을수 있는 체계가 구축 되어 있답니다.

왼쪽 두번째 소영이가 이날의 호주요리학교 요리인의 모임을 주최 했구요.

호주생활 8년넘는 베테랑 조언가이며, 선배랍니다.

이렇듯 다양한 의견을 들어 가며.. 본인의 학업 계획을 세워 가는게 중요하답니다.


틀린 잘못 된 정보로 고생하는 많은 이들이 있는데요..

이런 선배들의 도움을 바탕으로 정확한 계획 세워 가기 바랄께요~~


세게 도처에서 활동중인 유학펜 유학도우미의 꽃미남들..ㅋㅋㅋ

여러분도 도전하는 순간.. 저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본인을 발견 할수 있답니다.


벌써 르꼬르동블루 호주요리학교 수속만 15년이 넘어가는 중... 이게 초창기 호주도우미 르꼬르동 학생

모잉이었다죠? ㅎㅎㅎㅎ 해외에서 더 모임을 많이 갖고 있는 호주도우미.

가면 끝이 아니라는걸 확인 할수 있겠죠? 위 사진은 호주에서 찍은 호주 요리학교 학생 사진이랍니다.

이상으로 호주 요리학교 학생들의 소식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