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 학교]호주 요리학교 크라운(Crown) 컬리지 투어 소식을 전달해 드려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 요리 학교]호주 요리학교 크라운(Crown) 컬리지 투어 소식을 전달해 드려용~~~^^

uhakpen 2018. 11. 12. 13:27

[호주 요리 학교]호주 요리학교 크라운(Crown) 컬리지 투어 소식을 전달해 드려용~~~^^

안녕하세용~~^^

오늘은 유학펜 호주도우미에서 직접 멜버른에 있는 크라운 컬리지를 다녀왔답니다~!!

현재 요리유학을 준비하고 있는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멜번지역 최대 규모인 크라운 컬리지 호텔 그룹!!



대박이죠?? ㅋㅋㅋㅋ



보이는곳이 크라운 입구입니다!!

학교 건물이 생각 이상으로 크고요~ 이쪽 일대 모두~~~가  크라운이랍니다~!!

가히 멜번지역 최대라고 할만 합니다.!!



지금 현재 학교 입학이 안되는 만석입니다..

내년 입학 일정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입학을 희망하는 분들은 서둘러 입학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ㅋㅋ



여기는 학교로 들어가는 입구 이구요~

나중에 헷갈려서 찾아가기 힘들까봐 입구도 같이 올려드려용~~~~



이유는 우리들의 맥 운영진이 바로 옆입구가 크라운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라

길이 헷갈려서 잘못 들어갔었기 때문이라지용~?? ㅎㅎ

하지만!! 일하고 있는 호텔직원분들이 크라운 컬리지 출신들이라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었답니당~^^

짧은시간 이야기를 했지만 모두 크라운 컬리지라는 학교에 많은 자부심이 있었구용~

한국사람들을 좋아한다고 강하게 추천한다고 전해달라고 했답니당 흐흐



호주요리학교중.. 요즘 가장 핫 하게 뜨고 있는 학교죠!!




학교 클래스룸 앞에 있는 라운지랍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럭셔리~ 그 자체!

보이는것 처럼 시설이 굉장히 깨끗하고 공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한창 요리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교실 모습이랍니당~~!!

제가 직접 가서 실습 환경들 답사 했던 사진이구요..

초상권이 있어서 가깝게 클로즈업은 못합니다.. ㅋㅋㅋㅋ



특별히 수업하고 있는 모습을 찍을 수 있게 저희 유학펜 호주도우미에게

학교 대표님께서 허락해 주셨는데요~

저희만의 호주 파워랍니다.^^

열정적으로 강의를 하시는 쉐프님의 모습이 인상깊었답니당~~ㅎㅎ

이미 호주 내에서는 명성이 높은 학교이며.. 호주인도 많이 참여하는 현지학교랍니다


이곳은 이론 수업이 한창인데요~!!

공부에 대한 열의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용~^^

호주요리학교를 생각하는 새내기 쉐프 꿈나무들.!!

이곳 선택하셔도.. 후회 없는 학교 임은 틀립없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차후 시간 나는대로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학교에 전체적인 규모와, 학교 내용등을 확인 하는 시간 갖었습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면 호주요리학교 호주도우미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크라운 칼리지 현장 보고 마칩니다..ㅋㅋ


- 관련 정보 링크

★ 크라운 컬리지 학교 자료용 한글판 배포용  --> 클릭

★ 크라운 컬리지 멜번지역 요리학교 총 정리 학교 소개 --> 클릭


클릭 << 학교 위치이니 참고하시구용~~~!!!




르꼬르동블루 현장 답사가 있을 예정이니, 학교 방문 투어를 희망 하는 분들은

저희 호주도우미 카페 또는 블로그, 해당 각 지역 사무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 함께 떠나길 희망하는 분들은 미리서 연락 주셔야.. 2인 팀을 이루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 되신다면 직접 전화로 문의 해 보세요~~ ^^

호주 요리학교 졸업생이 직접 호주요리유학 계획부터..

학교 생활 졸업후 진로 까지 다양한 설명 들어 보실수 있습니다.




  호주대사관 인증 공식 상담유학원 호주도우미 (QEAC No I.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