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기술이민 - 멜번 스윈번대학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 기술이민 - 멜번 스윈번대학교

uhakpen 2023. 2. 9. 19:29

호주 기술이민 - 멜번 스윈번대학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호주 졸업후 호주 기술이민 준비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고자

멜번 스윈번 대학교 정보 올려 드려 볼까 합니다.

마침 지금 2023년 학비 할인이 되고 있고, 입학의 적기 이기때문에 소개 해 드리는 글이니, 기술이민 준비해서 호주 들어가실 분들은 오늘 글 놓치지 말고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기술이민

호주기술이민은 호주이민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서 호주에서 부족한 직업군과 관련된 기술 또는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들이 영어, 학력, 경력 등의 요구되는 일정한 자격을 갖추고 호주 이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호주이민 자격조건
호주기술이민을 통해서 호주 이민을 시도하시려면 다음 호주기술이민 요건에 만족해야 합니다.

만 45세 미만이어야 하며 기술이민점수 65점이 되셔야 합니다.
MLTSSL (189 비자/485/491(가족))/ STSOL또는 MLTSSL(190/491 (주정부) 비자)/ ROL (491주정부)에 있는 직업군 관련 기술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IELTS 전 영역 최소 6점 이상을 취득하셔야 합니다(직업군에 따라 기술심사기관에서 요구하는 IELTS 점수가 더 높을수도 있습니다.)
주 신청자와 가족 분들은 모두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에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영주권 입학준비과정

2년학업 -> 졸업생비자 -> 기술심사 -> 영주권준비

 

 

 

 

멜번 스윈번 대학교 소개

 

스윈번 공과대학(Swinburne University of Technology)은 190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00여 년에 걸친 세월 동안 스윈번은 지역 기술교육기관에서 모든 단계의 대학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스윈번 대학교는 높은 교육 수준은 탄탄한 기술 기반, 강력한 산학 연계 그리고 혁신적인 전문 연구 센터를 토대로 구축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정부와 교육, 기업의 우선순위를 이해하는 유연하고 앞선 사고를 지니고 있으며, 산업계의 변화하는 요구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스윈번은 그 동안의 많은 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교육과 학습, 연구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추구하며 학생 개개인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소규모 대학의 길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성공을 거두어 스윈번은 호주 정부와 독립 기관들이 발표하는 대학 순위 선정에서 꾸준하게 상위에 오르며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상위권 대학 선정

스윈번은 2007년, 2008년, 2009년 연속으로 ‘우수대학가이드(Good Universities Guide)’ 교육 수준 부문에서 멜번지역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2009년 우수대학 가이드’에서는 졸업생 만족도 부문에서 멜버른 최고 3개 대학 중 하나로 뽑혔으며, 문화 다양성 부문에서 최고 점수인 별 5개를 받았습니다.

“Swinburne University of Technology는 활기찬 학생 도시인멜버른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연구 중심

대학입니다. Swinburne은 국제 학생들의 성과로 뛰어난 평판을 얻고있으며 소규모 학급 규모와 현대적인 친근한 캠퍼스는 Swinburne의독특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상위 1% 대학*

호주 상위 20권 대학 *

전반적인 학생 경험 5 Star** 

자동화 및 제어(Automation and Control), 토목 공학(Civil Engineering), 예술 및 디자인(Art and Design)  전 세계 상위 100위권 (2021)***

AACSB 인증경영대학

호주최초 Adobe Creative Campus

 

**Good Universities Guide 2023
***QS World University Subject Rankings 2021

 

 

 

 

학부와 인기 전공 분야

스윈번은 고등교육과 직업교육을 모두 제공하여 외국 유학생들에게 특별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스윈번 대학은 대학 예비 과정과 도제 제도를 거쳐 박사과정까지 가는 확실한 진로를 제공하는 호주의 몇 안 되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인기 전공 분야

Arts and Social Sciences
Aviation
Business, Commerce and Management 
Creative Arts 
Design 
Digital Media 
Engineering 
Film and Television 
Heath Sciences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Media and Communications 
Psychology 
Science

 

호텔관광 학과 운영
스윈번 대학에서는 급성장을 보이고 있는 호텔, 관광 및 이벤트 경영 분야 중 원하는 학과를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본 전공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 대한 다양한 능력을 키우고 업계에 대한 폭넓은 인식과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영
- 호텔
- 관광 경영

 

왜 멜번에서 공부해야 할까..

Study in Melbourne, VIC

멜버른은 호주 최고의 도시이자 학생들에게 세계에서 5번째로 좋은도시입니다. (QS 최고의 학생 도시 순위 2023)

멜버른은 세계 스포츠의 수도입니다! (호주 오픈, 상징적인 MvCG에서의크리켓, 경마, 포뮬러 1 경주 및 호주식 축구)

7년 연속(2010-2017)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0위

멜버른 캠퍼스는 도시에서 기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멜버른의 많은흥미로운 명소에서 멀지 않습니다!

 

Swinburne Pathways

 

ELICOS+ 영어과정은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대학 수준으로향상시켜 자신감을 가지고 Swinburne 과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제공합니다. ELICOS 영어 코스 수업료의 최대 10주 A$4400를환불해 드립니다.

 

SWINBURNE PATHWAYS AND ENGLISH PROGRAMS
No application is required. Students who are already enrolled in our ELICOS+ program will be automatically considered for these scholarships. Further criteria may apply.

 

Degree Progression

Postgraduate Qualifying Program (PQP)

Accommodation Options

 

 

Exponential Potential

We engage people to achieve their potential and beyond.호주기술이민은 호주이민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서 호주에서 부족한 직업군과 관련된 기술 또는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들이 영어, 학력, 경력 등의 요구되는 일정한 자격을 갖추고 호주 이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유학펜 호주도우미에서는 유학담당자와 이민법무사가 학업 시작부터 영주권 취득 준비까지 옆에서 함께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학교 신청에 필요한 서류부터 꼼꼼하게 관리 해 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