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학생비자 신청 주의 비지니스 비자 -호주 정부, 교육산업 단속 강화 (VET, COVID VISA)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 학생비자 신청 주의 비지니스 비자 -호주 정부, 교육산업 단속 강화 (VET, COVID VISA)

uhakpen 2023. 8. 31. 18:55

호주 학생비자 신청 주의 비지니스 비자 -호주 정부, 교육산업 단속 강화 (VET, COVID VISA)

안녕하세요? 유학펜 호주도우미 입니다.

현재 호주 비자 신청시 주의점 공지 해 드리니, 호주 학생비자 신청자 또는 호주 코비드 비자 신청자 분들은 참고 하여야 할 것 같아요.

호주연방 정부가 유학생 비자를 받기 위해서 10월 1일부터는 통장 잔고 증명도 요청을 한다고 하니, 이에 준비가 필요로 하겠고,

일부 호주 유학생들은 호주 학생비자를 취득하고 호주에 입국한 후 저렴한 직업교육 과정으로 옮기고 있기에 호주 비지니스 비자 VET 단속이 강화 될 것으로 판단 됩니다. 이들 중 다수는 수업에도 출석하지 않은 채 취업 전선에 나서고 있는것으로 파악 된다고 하니, 출석과, 호주VET 과정에 다니고 계신 학생비자 분들은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늘 코비드 비자 관련해서 호주 정부 발표가 있었습니다. 아래의 내용 해석 본 첨부 해 드리니, 호주 코비드 비자 준비하시는 분들은 신청 할때, 이 점 숙지해서 다른비자 전환으로 계획을 세우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호주비자 설명언론 보도

팬데믹 이벤트 비자 폐쇄

​​Hon Andrew Giles 의원과의 공동 언론 보도

알바 노동 정부는 전염병 사태 비자를 종료합니다.

2024년 2월부터 모든 신청자에게 비자가 종료됩니다. 이는 비자 운영을 주도한 상황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므로 이제 우리 비자 시스템에 확실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2023년 9월 2일부터 팬데믹 이벤트 비자는 기존 팬데믹 이벤트 비자 소지자에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비자 소지자는 팬데믹 이벤트 비자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이는 비자 무결성을 촉진하기 위한 과도기적 조치입니다.

유효한 팬데믹 이벤트 비자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현재 비자가 만료될 때까지 합법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단계적인 비자 폐쇄는 비자 시스템이 호주 국민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입니다.

노동부는 백로그, 지연 및 끝없는 대기자 명단이 있는 마이그레이션 시스템을 물려받았습니다. 알바니아 정부는 전 자유당 정부가 남긴 혼란을 정리하는 데 하루도 허비하지 않았습니다.

알바니아 정부는 최근 유학생을 위한 무제한 근무 시간과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의 취업 면제를 포함한 일련의 전염병 조치를 종료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들이 결합되어 팬데믹 이후 계속해서 반등하고 있는 순 해외 이주(Net Overseas Migration)에 하향 압력을 가하고 인구 증가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3년 9월 2일부터 신규 신청자는 6개월 비자를 받게 됩니다. $405 AUD의 비자 신청 수수료도 도입됩니다.

이러한 설정을 통해 호주에 남아 호주에 기여할 진정한 필요성이 있는 사람들만 비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현재 팬데믹 이벤트 비자를 보유하고 있고 다른 비자를 신청하려는 사람들은 해당 비자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다른 비자 신청에 대한 선택권이 없는 사람들은 비자가 만료되면 호주를 떠나야 합니다.

호주비자 주의 - 호주비지니스 비자 출석률등

 

호주 Giles 장관의 인용문

“팬데믹 이벤트 비자는 팬데믹 기간 동안 호주 비자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임시 비자를 소지한 많은 사람들이 호주를 도왔습니다. 우리는 팬데믹 이벤트 비자를 소지한 사람들이 다른 비자 옵션을 알아보거나 호주를 떠날 계획인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유당 하에서 우리의 이주 시스템은 누구에게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국경이 다시 열리는 방식을 다룰 계획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대기 시간을 단축했으며 자유당 하에서 10년 동안 혼란과 잘못된 관리를 겪은 후 모든 호주인을 위해 이민 시스템이 다시 작동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주 비자 관련 최신 정보 문의도 언제나 유학펜으로

문의 주세요 !

유학펜 서울본사 : 02-565-7523

유학펜 부산지사 : 051-921-7523

더 자세한 호주비자법은 아래

호주 이민성 발표 원문으로 직접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minister.homeaffairs.gov.au/ClareONeil/Pages/closure-of-the-pandemic-event-visa.aspx

호주 학생비자 신청 주의 비지니스 비자 -호주 정부, 교육산업 단속 강화 (VET, COVID V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