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MT. Cootha 가는길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MT. Cootha 가는길

uhakpen 2011. 5. 23. 10:31

 

[호주유학]MT. Cootha 가는길

 

지난 일요일 마운틴 쿠사에 다녀왔어요 ㅋㅋ

야경이 끝내준다길래 차있는분을 꼬셔서 함께갔죠 ㅋㅋ

나름 도시락 준비한다고 쇼하는 바람에 도착하니 이미 해는 어둑어둑 ㅋㅋ

야경은 정말 멋지긴 했는데 주말이라서 시티에 불이 꺼져있더군요 ㅜ.ㅜ

평일 저녁에 가야한다고하더라구요 ㅋㅋ

지금말고.. 여름에 다시 도전해 볼까합니다..

 

너무추워서요 ㅜ.ㅜ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

도시락 먹을고도 없길래 차안에서 먹었다는..

수저, 젓가락도 안챙겨가서 손으로 집어 먹었다는 ㅜ.ㅜ

좀 씁슬했어요 ㅋㅋ 그근처에 동식물원인가? 무료로 볼수 있는 곳이 있다길래 다음엔 낮에 혼자 버스타구 다녀올생각이에요 ㅋ

막차가 오후 5시라고하더군요 ㅋㅋ

낮에는 나름 따뜻하니까.. 돌아다닐수 있을꺼에요 ㅋ ㅋㅋ

 

 

 

 

 

이건 마운틴 쿠사 가는날 집앞에 있던 마차 ㅋㅋ 아저씨 완전 시큰둥 ㅋ

좀 가여웠어요 옆을 못보게 마게로 고정시켜 놨더라구용.

뭐 사고 방지용이니까 ㅜ.ㅜ

근데 저기 말똥있음.

 

 

 

마운틴 쿠사 가는길~

 

 

 

 

 

마운틴 쿠사에서 야경이아닌 그 반대편이에요 ㅋㅋ 노을이 이쁘길레 컷 ㅋㅋ

저위에있는 꼬마가 훌륭한 모델이 되었네요 ㅋㅋ

 

 

 

 

야경이 좀더 많긴한데

아직 카메라 랜즈가 후진탓에 그걸 다 못담아 냈네요 ㅜ.ㅜ

슬프당

그리고 저 만원경은 한번에 2불정도 ㅋ

 

끝나고 노래방 한번 가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