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ㅎㅎ^^ 갓만에 요리한거 사진 올려볼께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ㅎㅎ^^ 갓만에 요리한거 사진 올려볼께요!!

uhakpen 2011. 5. 24. 11:06

 

 

[르꼬르동블루] ㅎㅎ^^ 갓만에 요리한거 사진 올려볼께요!!

 

 

 

안녕하세요... 그동안 너무 뜸했죠?

 

 

바로 밑에,, 영어공부하자고 하나 올려놓은 뒤로는,,, 몇주가 지났네요...

 

 

정호야.! 니가 글 많이 올리라고 했는데, 미안 형이 그동안 좀 바빴네^^

 

갓만에 사진 올려요!1.. (그리고, 너무나 궁금해하시는 LJ 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사실 카메라에 담은건 좀 된건데,,, 컴터로 가지고 오는 케이블이 없어서, 좀... 지체가 되었네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콩 이에요.. 그냥 간단하게 소금물에 한번 삶았어요!)

 

 

 

 

(가게에서 fish&chips 하고 남은 생선..프라이팬에, 청양고추랑, 마늘다진거랑,양파다진것도 쫌..

그리고 피쉬소스랑, 커리앤다 으깬꺼 등등 넣고, 일단 간단하게 팬프라이...)

그리고, 베이킹 페이퍼에 넣고,, 오븐으로... ~좀 모양새가 거시기 하져?

 

 

 

 

 

오픈.. 이제 드시면 되여!!..

 

 

 

(확대했어여.. 맛나더라구요!)

 

 

(챨리가 마침 지나가길래, 맛 보라고 했더니)

 

 

 (ㅎㅎ 글쎄,, 최고라잖아요. 어머어쩜.)

 

 

 

사실 거의 흡사한 요리를, 르꼬르동블루 다니면서 배웠었거든요.

그때 이 요리 이름이 무어라 무어라 하는데, 긴가민가 하네요!!

그래서 마침 생선살이 남아있길래, 만들어봤네요..

 

 

 

 

 

 

 

 

 

그리고 짠.. 눈부시니깐.. 조심 조심. 조심.!!!!!!!

한번더 조심... 막강 파워~~~~ LJ LJ LJ....

 

 

 

(혹시 LJ 가 누구냐고 물으신다면, 제 체험기 좀 훑어보세용)

 

 

 

 

 

 

 이것도 학교에서 배운거,, 매쉐포테이토 남은걸로,계란반죽이랑 빵가루 해서

튀김기로 했네요!!.

이거 맛나요.. 나 이거 좋아!

 

 

 

 

 

 

 

학교에서 배웠던 요리들,, 이렇게 업장에서도 잘 써 먹었습니다.

혹시,, 르꼴 목표 하시는 분들,, 요리엔 취미가 없이 영주권 목표때문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솔직히 저 역시 처음엔,, 그런부분을 배재할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하지만,, 가면,, 다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많이 배우고.!!

 

요리가 잼난걸 알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