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ㅋㅋ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ㅋㅋ

uhakpen 2011. 6. 29. 11:32

[호주도우미]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ㅋㅋ

한국도 이제 비가 많이 오는 기후로 바뀌나 봅니다..^^

다시 시작된 장맛비가 심상치 않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중서부 곳곳에 호우경보가 내려져 있다니..

모두들 ㄷㅐ비를 잘 하셔야 할듯..^^

 

제 블로그를 자주 자주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께 오랜만에 인사 한번 날료요^^

한동안 바빠서 글 쓸 엄두가..ㅋㅋ

ㅋㅋ 지금 준비 하고 계신분들.. 또 현재 알아보고 계신분들

어제 한 꼬맹이(?)로부터.. 제 블로그가 조금의 도움이라도 된다는 말에 힘이 나는군요.!!

새로운 정보, 한국에서는 잘 알수 없는 내용들.. 올리기 위해 호주 현지 정보들을 엄선해서 제이는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답니다..

 

잘 모르는 소식 몇가지 전해 드립니다~~

현재 "르꼬르동블루" 준비 대상자를 위한 원어민 강의가 서울(강남)에서 매주 2회에 걸쳐 2시간씩 진행 중이고 있으니..

(장소 : 강남사무실 세미나룸)

르꼬르동블루를 갈 사람이나, 준비 예정자 들은 꼭 시간 내서 참석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준비한다면 놓치기 쉬운 여러 부분들 함께 챙길수가 있고, 호주에 가서도 친분이 있기에 더 빠른 적응 가능하답니다.

현재 미국인 원어민 선생님들로 이루어진 니키 선생님의 강의 내용에 더불어 요리 용어에 대한 소개 등..

아엘츠 전반에 관한 대비 준비까지 알려 드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석 하시구요~

 

그리고.. 호주도우미에서는 현재 호주 르꼬르동블루만 정식 수속을 하는게 아니고 전세계 모든 학교로도 입학

수속이 이루어 지고 있으니..(숙대 르꼬르동블루 포함.^^) 문의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게의치 마시고 문의 주세요.. ㅋㅋ

참.. 미국 CIA 입학 까지 이제는 미국 도우미로 거듭 나고 있답니다..ㅎㅎ

 

현재 진로 결정을 못 하고, 내가 좋아 하는게 무엇인지.. 또는 잘 다니고 있는 직장 때려 치우고 가는것이 현명한 고민인지..

등등..

인생 상담에 관한 내용까지 상담 해 드리고 있으니^^ 어려워 말고 마니 마니~~ 글 올려 주세요..

ㅋㅋㅋ

그럼 비 피해 입지 않도록 횐님 모두들 저심 저심 하세욤~~

 

 

(니키선생님, 원어민선생님 카베, 상민,경열,형모,현선,이든,동욱-모두들 르꼬르동블루 입학예정자 들이랍니다..)

 

 

(수업 시작하기전 자기 소개 이야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