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원어민수업]6월 28일 호주도우미 원어민영어수업시간모습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원어민수업]6월 28일 호주도우미 원어민영어수업시간모습

uhakpen 2011. 7. 13. 10:16

 

 

 

 

[원어민수업]6월 28일 호주도우미 원어민영어수업시간모습

 

 

마작같은 이게임 이름이 모더라--?ㅋㅋㅋ

Lonley를 만들고싶었는데 ㅋㅋㅋㅋ 스펠이없다ㅠ

 

                                    에~사진엔 얼굴이 나와야 이뻐요!ㅋㅋㅋ

 

                                   고민중...ㅋㅋ

 

                                  심각한데..?ㅋㅋㅋ 게임인가 토론인가...ㅋㅋㅋㅋ

                                     이제 모두 게임을 이해하고~ 스타트!!!

                                     이제 즐기시는군여ㅋㅋㅋ

                                     모두모두즐거운게임시간ㅋㅋㅋ

                                         컴들고홀짝ㅋ

                                       ^_^v 히히

 

 

                                     니키~ 굿!!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