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생활]CrusadE님의 호주생활기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생활]CrusadE님의 호주생활기

uhakpen 2011. 7. 14. 09:50
 

[호주생활]CrusadE님의 호주생활기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전역하고부터 시간이 정말... 빨리도 흘러가는군요 ㅜㅜ

eap클래스도 2주가 지나갔고 과제에 프리젠테이션에 이것저것 할게 왕창 생기는 중입니다 ㅋㅋㅠ
최근에 새로운 사람들두 많이 만나고 하다보니 돌아다니거 밥먹느라 돈도 왕창 깨지네요 ㅠㅠ 절약해야겠습니다...

 

이번주엔 Rosa와 함께 제가 공부하는 반이 NSW 주립도서관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아 이게 바로 도서관이지?! 영화에서나 보던 것 같은 도서관이 실제로 눈앞에 ㅋㅋ..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울루물루까지 걸어가서 유명한 핫도그&미트파이 가게에도 가봤습니다ㅋㅋ

그 근처에 영화배우 러셀 크로의 집도 있었구요... 아쉽지만 만나보진 못했네요ㅠ

오늘은 같은 반에서 공부하는 나나와 다른 클래스 친구들과 함께 피어몬트로 바비큐 파티를 하러갔답니다~ 오전부터 밖에 돌아다니다 8시반에 하는 달링하버 불꽃놀이도 보고 들어왔더니 완전 피곤합니다... T^ T
과제를 제출하고나니 홀가분해져 글을 쓰러 왔답니다(실은 아직 2개가 더 남았지만... omg).

그럼 다음에 또 뵈요 :D

 







 


NSW 주립도서관입니다

울루물루에서 저 앞에 나나가 걸어가네요


 

러셀 크로씨의 집입니다 ㅋㅋ 좋아 보여요 무지...


 

울루물루엔 해군들도 잔뜩보이구 군함도 여러척 보이는군요 ㅎㅎ

하이드파크 중앙의 분수대


 

바비큐 파티 @ 피어몬트


달링하버 불꽃놀이 입니당